티스토리 뷰

배우 이의정이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새친구로 출연하며 오랜만에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과거 배우로 활동하며 특히 '남자셋 여자셋' 으로 최고의 인기 스타였던 이의정인데 오랜만의 모습에 반가움이 느껴집니다. 오늘은 이의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의정 성형 전후 몸매 뇌종양 결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의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5년 1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57cm 에 몸무게 44kg 입니다. 이의정 학력사항은 서울한남초등학교 - 장충여자중학교 - 은광여자고등학교 - 수원여자대학교 무용과 전문학사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를 졸업하였습니다. 데뷔는 1989년 입니다.

 

이의정

 

이의정은 과거 1989년 MBC 의 뽀뽀뽀 를 통해서 데뷔 하였으며 영화에도 몇 번 출연하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케이블에서 가끔 얼굴을 보였고 최근엔 건강식품과 미용 품목의 '홈쇼핑 게스트' 로 활약 중입니다. 최근 판매한 건강식품, 미용 품목들이 완판되어 '홈쇼핑 완판녀' 라는 새로운 별명으로 불리고 있기도 합니다.



 

이의정 과거사진
이의정 성형 전후

 

1996년 무려 3년이나 이어진 청춘 시트콤인 '남자셋 여자셋' 에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당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고 연이어 남자셋 여자셋의 후속작 '세친구' 에도 출연하게 되었는데 주인공 정웅인의 여동생으로 나왔고 당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또 한번 큰 인기를 얻어 이의정의 전성기를 달렸습니다. 하지만 그 뒤 슬슬 인기가 떨어져 갔고 그 이후로 대부분 드라마에서 조연을 많이 맡았고 2005년에는 앨범까지 냈지만 이 앨범 역시 실패하였고 2006년 부터는 10년 정도 뇌종양 투병까지 겪었습니다.

 

 

이의정 결혼
이의정 뇌종양

 

이의정은 2006년 뇌종양 진단을 받아 오랜 기간동안 수술을 받으며 건강을 회복하는데 힘썼습니다. 그러면서 살이 많이 쪘다고 합니다. 여기서 이의정은 운동을 통해 살을 많이 뺐고 통통한 몸에서 전성기때의 모습보다 더 아름다운 외모로 돌아오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인지 이의정 성형 전후 라는 연관검색어 까지 나왔는데 이 때까지의 모습보다는 사실 지금 모습이 조금 성형설이 나올 만 하긴 합니다.

 

 

이의정 결혼

 

이의정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인데 남자에 관심이 없다고 합니다. 워낙 오래 혼자 생활했던 터라 누군가 삶에 들어와 생활을 바꾸는 것이 겁난다고 하였습니다. 비혼주의는 아니지만 이의정은 강아지를 너무 좋아하고 집순이라 연애도 쉽지 않다고 합니다. 현재도 이의정은 남자친구가 없다고 하는데 남자친구가 생겨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주면 다들 아니라고 하여 헤어지기를 반복 하였다고 하네요. 최근의 이의정 모습은 과거 모습과는 많이 다르긴 하네요. 이의정 성형 전후 라는 말이 나올만 하긴한데 포샵으로 인해 성형으로 느껴지는 건지는 직접 봐서 판단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이의정인데요 앞으로는 배우로써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이의정 성형 전후 뇌종양 근황 결혼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