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인철 프로필 회사 매출 재산

1오늘의 정보1 2020. 9. 6. 05:23

박인철 프로필 코로나영웅 회사 매출 재산?

박인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새사부일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을 하고 있을 때 손소독제와 마스크 가격이 올라갔는데 박인철은 손소독제 반값 가격으로 화제가 된 인물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박인철의 코로나영웅 프로필 고향 매출 재산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다양한 사진과 정보들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인철 대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인철, 1971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부천대학 사무자동차 졸업이라고 합니다. 소속 플렉스파워 대표, 판국대학농구연맹 회장으로 경력 사항은 파워풀엑스 대표이사, 플렉스파워에이더블유에스 대표이사, 한국대학농구연맹 회장, 넷포츠 대표이사, 핑블 대표이사입니다. 그리고 취미는 스쿠버, 생각하기, 수초라고 했습니다. 박인철 대표의 꿈은 사업하는 사람 많이 만들기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혈액형, 가족 결혼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박인철 직업 기업인, 플렉스파워 대표이사로 반값 손소독제로 유명해졌습니다. '코로나 영웅'이라는 수식어도 생기며 화제가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박인철 대표는 한 인터뷰에서 나라가 어려울 때는 정부가 해주는 것보다는 국민이 의병을 일으키고 금도 모아 나라 살리려고 하는 게 우리나라 아니냐고 했습니다. 그 당시 손소독제 가격은 1개를 구매하면 절반 가격, 3개를 사면 원래 1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 1000원을 보태면 자신의 이름으로 대한의사협희 등 손소독제가 급한 곳에 1 통의 손소독제가 기부되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마스코를 2+1 이벤트로 판매를 하기도 했습니다. 손소독제 반값으로 그 당시 협박도 박고 전화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박인철은 착한 기업 CEO이며 '창업의 신'이라고 하는데요. 기발한 아이디어, 뛰어난 추진력으로 20년전 600만 원으로 시작하여 1년 만에 80억 매출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회사에 입사를 하면 건물주가 되는 노하우, 전 직원에게 천만 원 지원을 한다고 했습니다. 또 신입사원은 입사한 지 100일날 기념 금반지 증정, 퀄리티가 높은 구내식당 등 복지가 좋다고 합니다. 또 재산 정보에 대해서는 기사가 없습니다.

 

박인철 대표는 최근 열화상카메라를 출시했습니다. 집단 감염 발생 즐식 수 만여 방문자와 조용한 전파자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는 방역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얼굴 이미지, 체온 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곳에서 설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박인철 대장의 코로나영웅 프로필 회사 매출 재산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과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