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리 프로필 나이 남편 김영성

국악인 이미리와 남편 김영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 속터뷰 부부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잠자리 애로 사항을 털어 놓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부부의 속사정을 이야기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국익인 이미리 프로필, 의사 남편 김영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국악인 이미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미리, 1986년 9월 24일생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경기민요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경기민요 석사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김영성,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로아엔터테인먼트로 방송인 데뷔 시기는 2019년 예능 '보이스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으로는 2013년 제20회 달구벌전국청소년 국악경연대회 대학일반부 종합대상이 있으며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이미리 직업 국악인, 민요 가수, 방송인으로 중요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 민요 이수자라고 합니다. 2019년 주부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퀸'에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과 시원 시원한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인기 트로트 가수 '송가인' 친구로 유명해졌는데요. 송가인 절친으로 대학 동기이며 학교에선 자신이 송가인보다 잘나갔다고 합니다. 노래는 송가인이 더욱 잘했고 끼는 이미리가 잘 부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미리는 최근에 프로그램 '트롯퀸 마스터'에서 MC로 좋은 진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미리의 어린시절 꿈은 아이돌 가수였다고 하네요.

 

이미리 남편 김영성의 직업은 의사라고 하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김영성 사진을 보니 잘생긴 외모가 자랑하는데 아들이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예능 프로 '모던패밀리'에서 이미리가 말하기를 신혼 생활 중 남편 안 맞았던 부분은 잠자리라고 했지만 결혼하니까 잘 맞춰지는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미리는 대단한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음악 무대에서도 넘치는 끼를 주체할 수가 없습니다.

 

이미리는 경기민요를 알리고 싶어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트로트로 알려지면 경기민요가 더 사랑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네요. '보이스퀸'에 참가하기 전부터 주목을 받았는데 친구 송가인의 응원 덕분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아내의 맛'에서 송가인 친구로 출연하여 경기 민요를 불렀는데 반응이 좋아서 한줄기 희망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내의 맛'에 딱 한번 나왔는데 길에서 사람들이 알아봐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친구 송가인은 바쁜 와중에서도 조언도 해줘 친구이면서도 인생 선배같다고 했습니다.

 

이미리의 예능 출연작을 살펴보니 아내의 맛, 보이스퀸, 모던 패밀리, 속풀이쇼 동치미, 여행생활자 집시맨, 트로트퀸 여왕의 전쟁, 라스트싱어 여왕의 전쟁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모교 중앙대 후배 국악인을 위해 국악 강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이미리 김영성 부부의 남편 김영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송가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설특집 KBS 단독 콘서트 '조선팝 어게인'을 한다고 합니다. 국악부터 창극까지 다양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안성훈 프로필 나이 가정사 노래

안성훈 프로필 나이 가정사 노래 트로트가수 안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가수 임재범 노래 '이 밤이 지나면'을 불렀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