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 남편 딸

탤런트 이영은 남편 딸?

 

탤런트 이영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 이야기와 딸 고서연 이야기를 해준다고 하네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영은의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영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영은, 국적 한국, 1982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7cm, 혈액형 A형, 몸무게 46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오빠, 남편 고정호, 자녀 딸 고서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세륜 초등학교, 오륜 중학교, 계원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2년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하네요.

 

 

이영은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지만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이영은 남편은 고정호 PD로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해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습니다. 엄마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남편 고정호와 만나게 된 계기는 남편은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라 좋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딸 고서연도 아빠를 닮아 정말 밝은 성격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영은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살펴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몸매 관리 비결은 평소 먹는 양을 조절하고 중요한 스케줄을 앞두고는 반짝 운동 관리를 한다고 하며 출산 후에는 모유 수유라고 합니다. 그리고 동안 외모 비결은 스트레스받지 않도록 마인드 컨트롤을 하는 편이며 중요한 일을 앞두고는 팩으로 관리도 하고 피부과도 간다고 하네요. 

 

 

이영은은 어린시절부터 배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의류 모델 활동을 했고 지금까지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많은 드라마에서 캐릭터를 연기하다 보면 캐릭터 모두 이영은화가 되는 것 같으며 항상 발랄하고 밝은 역을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원래 성격은 낯가림도 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호흡을 맞춘 상대 배우 중 다시 연기를 해보고 싶은 배우는 '손현주'라고 하는데요. 실제 첫 키스 상대이며 존경스러운 선배님이라고 했습니다.

 

 

이영은 임신 출산 후 건망증이 생겨서 가스 밸브를 잠그는 것을 잊거나 차 키를 놓고 차를 타러 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이영은 결혼식 때 배우 '송중기'에게 결혼한다고 청접장도 못보냈는데 군대 휴가 중 결혼식에 와줬다고 하네요. 지금도 바빠서 자주 못 보지만 종종 연락하며 지낸다고 합니다. 또다른 절친은 배우 한지혜, 유인영, 이청아 등이라고 하는데요. 한지혜, 유인영과는 10년 넘은 우정이라고 합니다.

 

 

이영은은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시청자 분들에게도 전달 하는 게 가장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늘 고민을 많이 하고 선배님들처럼 잘 하고 싶다고 하네요. 또 시청자 분들에게 편안한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차기작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굼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영은의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미리 남편 김영성  (0) 2020.08.10
양하영 이혼 남편  (0) 2020.08.09
이영은 남편 딸  (0) 2020.08.08
박성웅 아내 신은정  (0) 2020.08.08
한효주 나이 성형전  (0) 2020.08.08
류근지 복근 과거  (0) 2020.08.07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