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근지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결혼 키

개그맨 류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개그우먼 김민경 지인으로 출연했습니다. 낚시도 함께 갔으며 훈훈한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류근지의 프로필 복근 나이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데뷔 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류근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류근지, 1984년 6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키 187cm, 몸무게 77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대신 중학교, 관저 고등학교, 배재대학교 호텔경영학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케이이엔엠으로 데뷔 시기는 2009년 KBS 24기 공채 코미디언이라고 하네요.

 

류근지 직업 꽃미남 개그맨으로 훈훈한 비주얼과 모델 같은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코너 그냥 내비둬, 씁씁한 인생,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사이보그지만 괜잖아, 국가대표, 8차원 주식회사, 슈퍼스타 KBS의 조교 시대, 꽃미남 수사대, 트렌스 쇼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코미디언 김성원, 김기리 등 '이리오쑈' 멤버들과 제8회 부산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기자회견에 참석했습니다.

 

류근지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운동 후 더욱 슬림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지만 이목구비는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헬스 운동 후 멋진 몸매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완벽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가 눈길이 갑니다.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류근지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2013년 승무원 분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약 2년간 교제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절친 연예인으로는 배우 '송중기'라고 합니다. 송중기와는 초등학교 후배로 매우 친하다고 하네요. 류근지의 롤모델은 개그맨 '이경규'라고 했는데요. 최종 목표가 이경규처럼 꾸준히 방송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류근지는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는 재연 배우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단 관리와 혹독한 운동으로 피트니스 대회에서 커머셜 모델 부문 탑5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몸짱 개그맨 류근지의 복근 과거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