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디 앤더슨 부인 딸

브래디 앤더스 부인 딸?

 

가수 겸 발레무용가 스테파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 야구선수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고 두 사람 나이차이 23살 차이라고 해서 더욱 주목을 받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과 가수 스테파니의 부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밑에서 먼저 훈훈한 과거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스테파니 남친 브래디 앤더슨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브래디 케빈 앤더슨, 국적 미국, 1964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메릴랜드주 실버스프링이며 키 185cm, 몸무게 91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캘리포니아 대학교 어바인 캠퍼스 경제학이네요. 1988는 '보스턴 레드삭스' 입단이 데뷔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직업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야구 선수였으며 연봉 500억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재산 정보는 없네요. 

 

 

그럼 가수 스테파니의 프로필도 살펴봤는데요. 본명 김보경, 예명 스테파니 더 그레이스, 국적 한국, 1987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한민국이며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켄트외국인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이며 데뷔 시기는 2005년 천상지희 싱글 1집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스테파니는 아이돌 걸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로 포지션 서브보컬, 메인댄서였습니다. 지금은 가수 겸 발레리나,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재미교포 출신으로 한국에 와서 걸그룹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했으며 천상지희 탈퇴 후 2011년에는 LA 발레단에 입단하여 발레 공연 투어도 하고 솔로 가수 활동도 하고 있네요. 천상지희 불화설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천상지희 재결합 및 재활동은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가능성이 있다고 했습니다.

 

 

브래디 앤더슨은 불가리아 가수와 결혼을 한 번 했으며 2005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전부인 분과 자녀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스테파니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이상형 스타일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 밥을 잘 먹는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 중인데 5개월 정도 못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스테파니 엄마와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의 나이차이는 4살 차이라고 하여 더욱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스테파니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완벽한 몸매,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브래디 앤더스과 가수 스테파니의 부인 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세욱 나이 인스타  (0) 2020.08.07
김민경 운동 전후  (0) 2020.08.06
브래디 앤더슨 부인 딸  (0) 2020.08.05
홍성흔 딸 홍화리  (0) 2020.08.04
추성훈 추사랑 근황  (0) 2020.08.04
박상철 이혼 사유  (1) 2020.08.04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