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김민경 프로필 운동 전후 몸무게 키

개그우먼 김민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눕방 일상 모습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달걀피자 레시피 등 먹요정 먹방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김민경의 프로필 운동 전후 등 몸무게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살찌기 전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어린시절 사진과 아름다운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우먼 김민경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민경, 1981년 9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청도군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계명문화대학교 광고디자인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또 수상 내역으로는 2015년 제14회 KBS 연예대상 코미디 최우수상, 2013년 제12회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우수상 등이 있습니다.

 

김민경 직업 개그우먼으로 과거 연극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2001년 서울로 가서 개그맨 '전유성' 극단 '코미디사장'에서 활동을했고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뚱뚱한 캐릭터로 활약을 했습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민경장군으로 불리며 대단한 먹방 방송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놀라운 운동 신경과 뛰어난 근력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민경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요즘 '오늘부터 운동뚱'을 시작하면서 더욱 상큼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민경은 과거 악플에 상처를 받았는데 최근에는 선플 보는 재미를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보 모델 활동도 하게 되었고 밖에 나갈 때도 화장을 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돋보입니다.

 

김민경은 2020년 1월 30일부터 양치승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운동뚱 프로젝트를 시작했는데 다이어트를 하는 운동이 아니라 몸무게 강조가 아니라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하네요. '근수저'라는 말을 들으며 운동 당일 웨이트 머신 5개 종목 총 706kg을 찍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후 필라테스를 시작했는데 팔라테스 9주만에 마스터를 했고 최근에는 제작진과 함께 스쿼트 챌린지를 했다고 하네요. 상금 100만원이 걸린 챌린지로 김민경은 앞에 운동을 해서 스쿼트 62개를 했습니다. 필라테스 후 척추까지 예쁘게 보인다고 하네요.

 

김민경은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눈물을 흘렸습니다. 작년에 남동생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사망 원인은 심장마비로 기사가 났지만 소속사에서는 명확한 사인은 모른다고 했네요. 그리고 남동생이 하늘나라에 가고 김민경 어머니가 너무 힘들어해서 자신까지 힘들어 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은 엄마가 없으면 자신의 인생도 없다고 했으며 엄마가 누군가에게 자랑할 수 있는 딸이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엄마가 무너지면 가족 모두가 무너지는 거닌까 엄마가 힘들겠지만 강하게 버텨줬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어머니는 대구에서 추어탕 식당을 하신다고 하네요.

 

김민경은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모태솔로라고 고백했습니다. 연애를 할 기회는 몇 번있었지만 한번도 못해봤다고 하네요. 개그맨 활동을 할 때는 다른 곳에 신경 쓸 여유가 없었고 나 혼자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제는 남자들 있는 자리에 가끔씩 간다고 했으며 결혼 한번은 하고 싶다고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착하고 미소가 예쁜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코미디언 김민경의 운동 전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