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욱 프로필 결혼 부인 집안

뮤지컬 배우 박세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선우'와 달달 케미를 보여주면서 1호 커플 탄생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박세욱의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집안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뮤지컬 배우 박세욱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세욱, 키 178cm, 몸무게 70kg이며 나이 36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연기전공이며 소속 그룹 트리니티, 데뷔 시기는 2007년 연극 '안내놔 못내놔'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혈액형, 고향 정보는 없으며 수상 내역으로는 2005년 전국청소년대중예술경연대회 개인연기부문 1위라고 합니다.

 

박세욱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로 25년 무명 생활을 하고 있는 배우이며 김병수, 염동언과 팝페라 3인조 그룹 트리니티 리더라고 합니다. 아버지께서는 어린 시절 사고로 몸이 불편하신데 박세욱 뒷바라지하느라 계속 일을 하신다고 하네요. 부모님께 용돈도 한 번 드리지 못한다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스트롯'에서 보여줬습니다. 2016년에는 첫 싱글 앨범 노래 '어떡해요' 발표하고 정식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노래 '어떡해요'는 뮤지컬 카페 명동성당 수록곡이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연극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16년부터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등 작품에 나오면서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박세욱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는 예능 '보이스 트롯'에서 선우와 핑크핏 기류를 보여주고 있네요. 박세욱의 친누나는 독일에서 오페라 가수 활동을 하며 남동생은 실용음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음악 집안입니다. 그리고 박세욱의 뮤지컬 출연작을 알아보니 김종욱 찾기, 카페 명동성당, 더 초콜릿, 미로편의점, 왕을 바라다, 넌센스3, 마리아 마리아, 장담그는날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뮤지컬 배우 박세욱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