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이정은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얼굴

영화 배우 이정은이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강초연 역을 맡았는데 첫 지상파 드라마 주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이정은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버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영화배우 이정은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정은, 국적 한국, 1970년 1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1년 연극 '한여름밤의 꿈'에서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또 키 16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이정은은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했는데요. 이번에 영화 '기생충'에서 국문광 역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2019년 제40회 청룡영화제, 춘사영화제, 대종상, 부일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 수상을 했으며 칸 영화제, 골든글러브, 오스카 아카데미에서는 영화 '기생충'은 지금까지 가정부, 엄마, 보살, 함안댁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고 있는데요. 작품마다 맡는 캐릭터마다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비결을 물어보자 좋은 캐릭터를 많게 됐을 뿐 자신의 연기 자체는 뻔하다고 합니다.

 

이정은의 영화 출연작 2001년 '와니와 준하'에 출연한 사진을 보니 앳되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아빠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많이 닮았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평소 반려견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자주 하며 생각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쉬는 기간에는 부모님과 여행을 갈 것 이라고 했습니다.

 

 

이정은 인스타 보러가기

이정은 작품에서 아줌마, 엄마 역할을 많이 맡았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작품의 엄마 캐릭터와 이정은 엄마 캐릭터는 거리가 멀다고 하는데요. 이정은 자신이 결혼을 안 해서 일반적인 엄마의 길을 걸어가는 배우랑과 다른 폭이 나오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인기 배우 공효진, 신민아, 한지민 등과 모녀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멜로 연기는 욕심이 안나냐라는 질문에 45살까지 파란만장한 연애를 많이 해서 멜로는 별로 욕심이 없다고 합니다.

 

 

이정은 연기모음 보러가기

 

 

이정은 기생충연기 보러가기

이정은의 이상형 스타일은 편안한 친구 같은 사람, 문학적인 느낌의 스타일에 눈에서 눈물이 뚝뚝 떨어질 것 같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상형은 크게 상관이 없으며 마음이 잘 맞는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과거 열애설 기사는 없었고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해요. 지금은 연기와 뜨겁게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사랑에 올인했으며 무조건적인 사랑을 했다고 해요. 지금은 연애에 관심이 없다고 했으며 과거에는 비밀연애도 해봤다고 했습니다. 45살 이후 연애를 안 했다고 합니다.

 

이정은은 과거 오랜 무명시절로 경제적은 어렵게 지냈지만 이제는 화장품 광고 모델 활동도 하면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차기작 영화는 '자산어보'와 '내가 죽던 날'이라고 하네요. 영화 '자산어보'에서는 배우 '설경구'와 로맨스가 있는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영화 '내가 죽던 날'에서는 배우 김혜수, 김선영와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정은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소담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배우 박소담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배우 박소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송해, 정동원, 김영옥, 솔라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소담

dkqenfwkqk.tistory.com

 

장혜진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배우 장혜진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배우 장혜진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서 상궁 역을 맡아 배우 준호, 이세영, 오대환, 이민지와 함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