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원 나이 근황

배우 고주원 나이 근황?

 

배우 고주원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빈 와인명을 안 버리고 집에 쌓아두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집 공개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주원의 나이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풋풋했던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고주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고영철, 국적 한국, 1981년 10월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남구이며 학력은 문성중학교, 광주대동고등학교, 서강대학교 경제학,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키 18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로 2003년 모델 활동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고주원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03년 드라마 '때려'에서 윤표 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으며 2006년에는 주말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유일한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왕과나, 산부인과, 전설의 마녀, 최고다 이순신 등 활발히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소개팅녀 김보미를 만나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고주원은 2016년부터 2019년까지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그때 당시는 슬럼프, 침체기였고 자의보다는 타의가 컸다고 합니다. 작품 활동을 하고 싶었지만 불러주시지 않아 서운함이 었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많은 걸 경험하게 된 시간이었고 여행도 다녔다고 했습니다. 공백기를 지나고 제일 변화된 모습은 지인들이 고주원을 보고 능글맞아졌다고 했다네요. 2019년에는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특별출연도 하고 드라마 '해치'에서 이인좌 역도 맡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하여 색다른 매력도 보여줬네요.

 

 

고주원은 자신의 성격은 예민하고 꼼꼼한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더욱 섬세해지는 것 같고 노총각 히스테리란 말에도 공감한다고 합니다. 고주원은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가 있는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을 알아보니 자신을 포용해줄 수 있는 여자, 현명한 여자, 외모적으로 동양적으로 생긴 사람으로 배우 공효진이라고 한 적이 있네요. 소개팅녀 김보미 얼굴을 보니 동양적인 이미지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예능 '연애의 맛 시즌2'에 마지막회에서 김보미와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선물도 공개했습니다. 김보미는 눈물을 흘리고 서운함을 알리며 마지막 이야기가 끝이 났네요. 이후 두 사람의 근황 등 정보는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연애의 맛 시즌3'는 2020년 10월 10일에 첫 방송이 된다고 하는데 두 사람이 나오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고주원의 나이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등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규빈 나이 집안  (0) 2020.08.02
박선영 아나운서 과거  (0) 2020.08.01
고주원 나이 근황  (0) 2020.08.01
이정은 나이 결혼  (0) 2020.07.31
엄태구 인스타 형  (0) 2020.07.31
벤 실제키 전남친  (0) 2020.07.30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