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하준이 MBC 드라마 '배드파파'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극중 이민우 역으로 종합격투기 페더급 랭킹 1위이며 인기 스포츠 스타로 나오고 있습니다. 출연진은 장혁, 손여은, 신은수, 박지빈, 김재경 등등으로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하고 있어요. 과거 영화 '범죄도시'에서 막내 형사로 출연한 배우이며 탄탄한 복근과 상남자 카리스마로 대중들을 설레게 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하준의 성형전, 과거얼굴, 고향, 몸매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확인해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하준의 본명은 송준철이며 1987년 4월 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1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이며 혈액형은 A형이네요. 키는 180cm, 몸무게 69kg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입니다. 데뷔는 2012년 뮤지컬 '환상의 커플'이라고 합니다. 뮤지컬, 연극 등에서 연기경험이 많다고 하네요. 영화 '범죄도시'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류문상 역을 2018년 드라다 '라디오로맨스'에서 지수호 매니져 역을 맡았습니다.

 

하준1

 

과거 영화 '범죄도시'에 출연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보다는 더 순수해보이는 마스크가 돋보이네요. 이번에 제대로 연기 변신을 한 것 같아요.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가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섹시한 모습과 멋진 격투 액선 연기가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번 드라마가 첫 주연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캐릭터를 위해 하루 6시간 운동을 했으며 몸을 만드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하준2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편안한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길면서도 깊은 눈매와,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다양한 매력들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신인배우 느낌이지만 데뷔 6년 차 배우라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장혁과 대립하는 연기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냈습니다.

 



하준3

 

하준이라는 이름은 예명이며 본명은 송준철입니다. 예전부터 본명이 싫어서 이름을 바꿔보려고 인터넷에서 무료 이벤트를 했다고 해요. 하준을 골라서 프로필을 돌렸는데 작품이 됬다고 합니다. 하준이라는 이름이 지금 얼굴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영화와 드라마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안정적인 연기와 훈훈한 외모를 뽐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배우 하준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프로필, 몸, 본명, 근육 등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