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영화 배우 정유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여름방학'에 배우 최우식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영화는 '원더랜드'이며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는 안은영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유미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과거 몸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정유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유미, 1983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금정구이며 키 16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곡여자 중학교, 동래여자상업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이며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3년 단편 영화 '사랑하는 소녀'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정유미 직업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05년에 영화 '사랑닝'에서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백상에술대상,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등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07년 드라마 '케세라세라'에서 역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으며 영화 '가족의 탄생'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6년에는 제27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차기작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은 소설가 정세랑의 동명의 장편소설 원작이며 배우 '남주혁'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정유미의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지금과도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날씬한 몸매 사진과 강아지 시바견 탁구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유아인'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있는데 사실이 아니였습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예능 프로 '삼시세끼' 후속으로 '여름방학'이 한다고 합니다. 배우 정유미, 최우식이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보내는 리얼리티 홈캉스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서로 장난치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케미가 기대가 됩니다. 정유미의 실제 성격은 수줍음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고 해서 더욱 궁금하네요. 친한 연예인은 배우 유아인, 공유 등이라고 했습니다.

 

정유미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직장의 신, 로맨스가 필요해, 연애조작단 시라노, 응답하라 1994, 연애의 발견,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품위있는 그녀, 라이브, 김비가 왜 그럴까, 계룡선녀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82년생 김지영, 염력, 더 테이블, 산나물 처녀, 부산행, 히말라야, 맨홀,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깡철이, 우리 선희, 도가니, 리스트, 다른 나라에서, 옥희의 영화, 내 깡패같은 애인, 굿모닝 프레지던트, 10억, 차우, 사랑니, 달콤한 인생, 폴라로이드 작동법, 사랑하는 소녀 등이 있습니다.

 

정유미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에서 싹싹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출연 당시 정유미의 앞치마, 스니커즈, 티셔츠 등 패션 스타일도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정유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과거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