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테파니 미초바 프로필 나이 국적 과거얼굴

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집 공개와 남자친구 빈지노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이혼 루머 국적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스테파니 미호바, 국적 독일, 1991년 6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아우크스부르크이며 키 170cm, 몸무게 47kg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SPEEKER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15 한국의 색에 동요되다 in  OSCCAR 패션쇼 모델 활동이 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학력 정보는 없습니다.

 

스테파니 미초바 직업 배우 겸 모델로 가수 빈지노 여자친구로 유명해졌습니다. 독일인 모델로 금발 머리, 노란색 헤이즐넛 색의 눈동자를 가진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독일에서 태어나 영어, 독일어 2개 국어가 능숙하다고 하며 한국어는 현재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는데 미드 '훅드'와 연극 '오셀로'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영화 등에서 조연 활동을 했고 가수 빅뱅 지드래곤, 태양, 가수 김준수 뮤직비디오 출연도 했습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이혼 루머가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2015년 5월 래퍼 빈지노와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공개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별설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5년이 넘은 장수 커플로 럽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스테파비 미초바 빈지노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빈지노도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빈지노의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동갑이나 연상에 170cm 키가 넘는 여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스테파니 미초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이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이번에 처음 한국 방송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남친 빈지노와 수시로 뽀뽀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해요. 스테파니 미초바는 현재 남자친구 빈지노 강아지 꼬미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빈지노 여친으로 알고 계시는데 자신의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테파니 미초바는 요즘 도자기 공예에 푹 빠졌다고 했습니다.

 

힙합 래퍼 빈지노의 프로필도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본명 임성민, 1987년 9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79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금동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종중학교, 서울예술 고등학교 미술과, 서울대하교 조소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2월 27일 오버클래스 컴필레이션 앨범 참여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다녀왔으며 소속사 일리네어 레코즈와는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빈지노 엄마 금동원은 한 인터뷰에서 외국인 여친 스테파니 미초바가 맘에 든다고 했습니다. 언제나 아들 빈지노가 선택한 자유 연애가 중요하다고 했네요. 빈지노 엄마 금동원의 색채 화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엄마를 닮아 빈지노도 미술에 소질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나이 이혼 루머 등 다양한 분야에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