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인혜 프로필 나이 결혼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0. 7. 10. 23:59

이인혜 프로필 나이 결혼 몸매 키

배우 이인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유은실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김성오, 김혜은, 김원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인혜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성형 몸매 키 결혼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인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인혜, 1981년 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과천 초등학교, 과천문원 중학교, 과천여자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학 석사, 박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 경성대학교 전임교수, 소속사 스타잇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1년 MBC 어린이 합창단이네요. 혈액형은 A형, 키 166cm, 몸무게 46kg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또 종교는 가톨릭입니다.

 

이인혜 직업 배우로 과거 1991년 MBC 어린이 합창단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1992년에는 KBS 창작동요대회 우수상 수상을 했고 어린이 드라마 천사들의 노래, 뮤지컬 지붕위의 바이올린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뇌섹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영화 전공 교수 활동도 하고 있네요. 그리고 공부를 잘 하는 비법으로는 목적이 생기면 그때부터 몰입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연기를 활동을 하고 싶으면 성적 떨어트리지 말라고 해서 더 악착같이 공부했다고 하네요.

 

이인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엄친딸, 똑순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실제로는 똑순이는 아니며 정이 많고 의리도 많아 손해 보는 일도 많은 편이라고 했습니다. 주변에서 똑똑하다, 똑부러진다 등 칭친해주시니 항상 늘 잘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인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과거 배우 '조인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조인성은 자신을 잘 따르는 친구이고 배울 점이 많은 친구라고 했네요. 두 사람은 과거 드라마 '학교3'에서 함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인성은 배우로서 열정도 강하고 삶은 가치관도 훌륭하다고 했습니다. 이인혜의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보다는 매력으로 우선으로 보고 포용력이 있고 그릇이 큰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이인혜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아버지, 완벽한 남자를 만나는 일에 관하여, 한명회, 박봉숙 변호사, 행복, 언제나 푸른 마음, 종합병원, 찬품단자, 그들의 포옹, 사랑이 꽃피는 계절, 남자 셋, 여자 셋, LA 아리랑, 욕망,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대왕의 길, 내일, 천추태후, 광개토태왕, 오 마이 금비, 나도 엄마야, 단단한 가족, 사랑을 맛있다, 인순이는 예쁘다, 황진이, 쾌걸 춘향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가루지기, 마파도2가 있습니다.

 

이인예는 이번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유은실 역을 맡았는데요. 극중 정석용 12살 연하 아내 캐릭터로 5인방 부부 중에 가장 어린 아내라고 합니다. 남편 바라기이며 애교가 많은 사랑스러운 푼수 캐릭터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인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성형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