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권민아 프로필 근황 남친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7. 3. 14:41

권민아 프로필 근황 남친 인스타

AOA 권민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AOA 멤버 중 자신을 괴롭히던 멤버가 있고 10년 동안 괴롭힘을 당해 죽을 시도도 했다며 DM 캡처 사진을 올리며 폭로했습니다. 그 멤버가 지민이라는 말이 있는데요. AOA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설'이라고 게시물을 올렸네요. 추가 폭로도 이어지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AOA 권민아의 프로필, 근황, 탈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AOA 탈퇴 이유와 근황 인스타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AOA 권민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권민아, 국적 한국, 1993년 9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이며 키 160cm, 몸무게 4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언니 권민정, 사촌 오빠 강호진, 반려견 강아지 모찌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재송여자 중학교이며 소속사 우리액터스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에이오에이 싱글 앨범입니다.

AOA 권민아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AOA 멤버였습니다. 포지션은 리드 래퍼, 서브 보컬이었다고 하네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AOA 탈퇴를 했습니다. 탈퇴 이유는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키웠고 부산에서 서울로 이사를 갔다고 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공개 오디션에 합격하여 연습생 생활을 하고 AOA로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 전에는 쇼핑몰 피팅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하며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에이핑크 '정은지'와 중학교 동창인데 학교에서 예쁜 걸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AOA 권민아는 AOA 멤버였을 때 멤버들과 매니저들에게 성격이 젤 좋은 멤버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성격이 밝고 착한 것 같네요.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바'에 AOA 찬미가 출연했는데 제일 만만한 언니는 누구냐는 질문에 '민아'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AOA 활동 당시 '혜정'과 93라인으로 불리며 가장 친한 멤버였다고 하네요. AOA 멤버는 지민, 유나, 설현, 찬미, 혜정으로 5명이며 탈퇴 멤버는 유경, 초아, 민아라고 합니다.

 

AOA 권민아 아버지는 췌장암 투병 끝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아빠가 돌아가시고 대기실에서 한 번 우니까 어떤 언니가 너 때문에 분위기 흐려진다고 울지 말라고 대기실 옷장에 끌고 가길래 너무 무섭다고 했네요. 그 당시 스케줄을 제대로 해야 하는데 자신이 망가지고 있다는 걸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언니가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그 아픔을 아니까 장례식장을 갔는데 자신을 보자 마자 울면서 미안하다고 했다고 합니다. 권민아는 허무하고 무너져 내렸다고 했습니다.

aoa 권민아의 과거 졸업사진을 모습을 보니 똘망똘망 눈이 돋보이며 너무 예쁘네요.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몸매로 유명한데요. 긴 팔다리, 탄탄한 각선미을 가졌으며 잘록한 허리, 개미 허리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스누피와 파이리 중간 생김새를 가진 사람이라고 했는데 쌍꺼풀이 없고 인상이 선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aoa 권민아는 2019년 5월 13일 AOA 탈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탈퇴 사유는 최근에 알려줬는데 10년 괴롭힘에 참았지만 AOA를 결국 포기했다고 합니다. AOA 탈퇴하기 정말 싫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도 알아보니 사춘기 메들리, 참 좋은 시절, 꽃할배 수사대, 모던파머, 부탁해요 엄마, 클릭 유어 하트, 병원선, 추리의 여왕2, 복수노트2, 풍경 바람이 있다, 로스타임 라이브 더 라스트 찬스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AOA 출신 가수 겸 탤런트 권민아의 과거 리즈시절 사진과 근황 탈퇴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유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