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송지아 프로필 쌩얼 성형 몸매

1오늘의 정보1 2020. 7. 1. 02:13

유튜버 송지아 프로필 쌩얼 성형 몸매

유튜버 송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자신이 제일 어리고 예쁘다며 솔직한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송지아의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남친 쌩얼 성형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잘생긴 송지아 아빠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유튜버 프리지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지아, 국적 한국, 1997년 4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부산예술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뮤용과 한국무용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소속사 효원커머스라고 하네요.

 

송지아 직업 모델, 인플루언서, 유튜버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과거 한양대 여신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유튜버 채널 '프리지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뷰티 메이크업, 다이어트, 패션 코디, 음식, 일상 등 폭 넓은 분야를 소화하고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네요. 그래서 유튜브 개설 9개월만에 구독자 수 35만을 넘겼고 누적 조회수 3,100 회를 기록했네요. 그리고 밀리마쥬, 방수 비치백 랑코백 등 화장품 모델 활동을 했고 쇼핑몰 피팅 모델, 인도네시아 소주 광고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한국모델 선발대회에서는 우수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송지아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아버지가 대단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아빠를 많이 닮은 것 같네요. 과거 쌩얼 사진과 비교를 하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은데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코 성형 수술은 고등학교 2학년 때 했으며 큰 눈은 아빠를 닮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인 뺨치는 외모만큼 몸매도 놀라운데요.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완벽한 몸매, 사복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네요.

 

 

송지아 인스타 보러가기

송지아는 어렸을때부터 외모에 관심이 많았고 그래서 학창 시절에 미모를 꾸미기 위해 새벽에 일어났다고 합니다. 학교 등교 전에 잔머리에 젤을 발라 깔끔하게 가려고 3년 동안 새벽에 일어나서 헤어스타일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아이즈원 장원영 닮은꼴 얼굴로 실제로 장원영을 만나 셀카 사진도 찍었습니다. 매운맛 장원영이라는 말도 듣고 있네요. 그리고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 배우 한채영, 한예슬과 많이 닮았습니다.

 

 

송지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송지아 근황소식 보러가기

송지아는 귀여운 부산 사투리를 쓰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외모와 다르게 반전 매력을 보여줘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가수 스포츠 선수, 배우 등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하네요. 연예인 세명 이상에게 연락을 받았고 그래서 만난 적도 있다고 합니다. 몇 번 만났지만 그냥 좋은 관계로 지내기로 했다고 했습니다.

 

송지아는 유튜브에서 자신의 집 공개를 했습니다. 탁 트인 한강 뷰 아파트로 송지아 이미지답게 사랑스럽고 따뜻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네요.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서 새 집에 이사가서 랜선 집들이를 했습니다. 핑크톤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가구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레스룸도 공개했는데 역시 모델답게 많은 옷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반려견 강아지도 너무 귀엽네요. 또 금수저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송지아는 인스타그램에서도 스타인데요. 작년 인스타그램 팔로워 7만 7천 명이라고 하는데 정말 대단합니다. 뷰티 모델 활동한 경험으로 개인 뷰티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인기 유튜버 송지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쌩얼 성형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