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기원 프로필 리즈 전부인 이혼이유

배우 윤기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은 퓨전 사극 드라마 '철인왕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색다른 캐릭터로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기원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요도부상 이혼 전부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윤기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기원, 국적 한국, 1971년 8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이며 키 177cm,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형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광남 고등학교, 경원대학교 관광경역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로 데뷔 시기는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윤기원 직업 개그맨 겸 배우로 뛰어난 코믹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1991년 'KBS 대학 가요제'에 참가하여 장려상 수상했으며 KBS 공채 7기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코미디언 김국진, 유재석, 김용만, 박수홍, 남희석, 김수용 등 유명 개그맨이 동기라고 합니다. 1998년에는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과외선생님, 국정원 첩보요원, 스토커, 시간강사, 단식원 원장, 에이로빅 강사 등 1인 다역으로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을 했고 레전드 에피소드에는 윤기원이 많다고 하네요. 2007년에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윤코치 역으로 신지와 호흡을 맟췄습니다.

 

윤기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진한 이목구비를 가졌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현재는 싱글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재혼 계획에 대해서도 기사를 찾아보니 없었네요. 최근에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아침밥을 잘 차려주는 여성이면 좋겠다고 했으며 헛점이 많은 나의 구멍을 가려줄 수 있는 여성분이시면 참 좋겠다고 했습니다.

 

윤기원은 2012년 5월 배우 '황은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결혼 6년 만에 2017년 12월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전부인 황은정과 이혼 이유, 사유는 성격차이이며 노후에 대한 생각이 너무 다르고 우리에게 미래가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1년 드라마 '버디버디'에 함께 출연하여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 정보도 알아보니 없다고 하네요. 전부인 황은정이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서 말하기를 결혼 생활을 6년했는데 부부 동반 예능에 많이 출연했다며 쇼윈도 부부였냐고 물어볼 수 있는데 좋을 땐 좋았고 치고 박고 싸울때 싸웠다고 했습니다.

 

최근 드라마 '철인왕후'에 출연을 하는데 이번에도 사극이라고 합니다. 이전 드라마 '간택'도 사극이었다고 하네요. 사극에서도 명품 연기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는데요. 가짜 중국어 모사로 웃음을 줬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개인기로 홍콩배우 캐릭터로 엉텅리 중국어를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 가수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2011년 싱글 앨범 노래 '돌겠어'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윤기원의 작품 출연작을 알이보니 드라마 출연작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이브의 모든것, 라이벌, 2004 인간시장, 작은 아씨들, 불멸의 이순신, 사랑과 야망, 사랑하기 좋은 날, 경성스캔들, 거침없이 하이킥, 대왕세종, 카인과 아벨, 제중원, 추노, 시크릿가든, 천명,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댄스댄스, 보스 상륙 작전, 여고생 시집가지, 누가 그녀와 잤을까, 살결, 나는 왕이로소이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전부인 황은정과 다양한 부부 동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윤기원은 과거 요도부상 사건 사고를 당한 적이 있는데 잘못된 선입견이있다고 했습니다. 윤기원을 다치게 한 것은 오수통 뚜껑이지 맨홀 뚜껑이 아니라고 했네요. 그 사고의 내막은 그 당시 여친이었던 황은정과 데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저녁 쯤 야외 화장실을 이용하기 위해 이동 중이었다고 합니다. 화장실 가는 길에 오스통 뚜껑에 문제가 있었고 어두워서 오수통 뚜껑 상태를 확인하지 못하고 뚜겅을 밟아서 오수통 뚜껑이 윤기원 다리 사이에 끼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윤기원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요도부상 이혼 전부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0.06.30 - [오늘의 정보] - 황은정 프로필 전남편 이혼이유 재혼

 

황은정 프로필 전남편 이혼이유 재혼

황은정 프로필 전남편 이혼이유 재혼 배우 황은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얼마예요?'에 출연했습니다. 이혼 후 좋은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활발히 방동 활동을 하고 있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