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은정 프로필 전남편 이혼이유 재혼

배우 황은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얼마예요?'에 출연했습니다. 이혼 후 좋은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활발히 방동 활동을 하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황은정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전남편 이혼이유 재혼 근황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황은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황은정, 국적 한국, 1980년 3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횡성군이며 키 169cm, 몸무게 47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1년 뮤지컬 '가스펠'이라고 합니다.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황은정 직업 리포터, 뮤지컬 배우, 트로트 가수 겸 영화 배우로 과거 1999년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에는 영화, 드라마에서 귀여운 연기력으로 보여줬는데요. 최근에는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여 트로트 여성 3인조 그룹 '몸빼걸스'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몸빼걸스 멤버는 배우 선호빈, 가수 지영원, 황은정 이렇게 3명이며 노래 '살리고'로 전국의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웃음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음원 수익 전액을 다원문화복지재단에 기부한다고 하네요.

 

황은정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얼굴만큼 뛰어난 몸매도 돋보이는데요. 화보 사진을 보니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눈길이 갑니다. 황은정은 예능 프로'에서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자신의 코가 실리콘 코라며 어린시절에 낮은 코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고 명품 선글라스가 흘러내려 코 성형 수술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다이어트 후 더욱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황은정은 배우 겸 개그맨 '윤기원'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 6년만에 합의 이혼을 했습니다.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9사 나이 차이, 성격 차이라고 하네요. 이혼 후 평생 이혼녀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6개월 동안 은듄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매일 술을 먹고 피자 치킨 등 칼로리 높은 음식을 먹고 보니 살이 10kg가 쪄서 자존감이 내려갔다고 했습니다.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도 했다고 밝혔네요. 그리고 이혼 기사가 떴을 때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오빠들에게 술먹자고 연락이 왔다고 하는데 대부분 유부남이었다고 합니다. 이혼녀라 무시하는 모습들도 상처를 받았다고 했습니다.

 

황은정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열정, 어느날 갑자기, 경성 기방 영화관, 신데렐라맨, 양심정, 꾸러기 천사들, 버디버디, 여제, 실업급여 로맨스, 아홉수 소년, 아내 스캔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흑수선, 패밀리, 란의 연가, 역전의 명수, 맨발의 기봉이, 실종, 애자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연예가 중계, 찾아라 맛있는 티비, 고부스캔들, 집밥의 여왕, 살림의 신, 활기찬 주말 해피라이프, 헤이데이, 은밀한 다락 시즌2 등에 출연했네요.

 

황은정은 최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커플 매니처 홍유진은 황은정의 재혼 상대로 공무원, 연구원을 추천했다고 하네요. 우직한 사람이 잘 어울린다 했는데 실제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합니다. 황은정은 나인테일즈 홍보대사를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광고 모델, 음악 방송 등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황은정의 과거와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0.06.30 - [오늘의 정보] - 윤기원 이혼 전부인

 

윤기원 이혼 전부인

배우 윤기원 이혼 전부인? 배우 윤기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은 퓨전 사극 드라마 '에 '철인왕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색다른 캐릭터로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