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수미 프로필 성형전 집안 인스타그램

영화배우 변수미는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와 이혼 후 관심의 부담 때문인지 인스타그램 SNS은 비공개를 돌렸지만 최근부터 인스타그램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인스타 근황 소식이 기사에 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변수미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전 집안 근황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데뷔 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변수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변수미, 198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고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영화 '수목장'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 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변수미 직업 배우로 방송연예과 출신입니다.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지 않으며 영화 출연작은 수목장, 쓰리 썸머 나잇, 내 연애의 이력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예명 '한수현'으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2년 영화 '수목장'에서는 여고생 귀신 역을 맡았으며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에서는 이미지 역을 맡았습니다. 위에 2012년 영화 '수목장' 출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 사진에서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변수미는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와 2017년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용대 변수미 부부는 2011년 한 배드민턴 행사에서 처음 만나 열애 6년을 했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 변수미는 임신 중이었고 2017년 사랑스러운 딸을 출산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집안 등 불미스러운 문제로 급격하게 사이가 틀어져 별거 중이라고 했습니다. 1년 만에 파경을 맞았고 이혼 이유,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했네요. 딸 양육권은 전남편 이용대가 갖는 것으로 합의가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이용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용대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네요. 본명 이용대, 국적 한국, 1988년 9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화순 초등학교, 화순 중학교, 화순실업 고등학교, 경기대학교이며 키 180cm, 몸무게 72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이대로, 자녀 딸 이예빈이 있습니다. 이용대의 최근 근황 소식을 알아보니 2020년 5월 20일 김기정 배드민턴 선수와 함께 온라인 라이브 팬미팅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하는 '덕분에 챌린지'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냄비받침'에도 출연하며 결혼, 육아 생활을 보여줬습니다. 이혼 기사가 났을 때 변수미는 이혼 심경을 전했는데요. 별거를 하기 시작한 것은 1년이 조금 넘었다며 가정을 지키려 했지만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다. 오빠가 심리적으로 좋지 못한 상태인데 이혼 기사가 나와서 걱정이 되며 더 힘든 일이 생기지 않았으며 한다. 혹시 모를 루머나 억측은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변수미는 배우 활동을 했지만 주목을 받은 건 이용대와 열애설이라고 합니다. 이용대와 처음 만난 날도 변수미 아빠가 주체한 배드민턴 행사장에서 변수미가 행사 사회를 맡았다고 하네요. 2016년 이후로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지 않지만 앞으로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변수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마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