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소미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남편 직업

개그우먼 안소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가장 보통의 가족'에 남편 김우혁, 딸 김로아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가족의 일상, 집 공개를 하며 아픈 가정사도 고백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안소미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직업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얼짱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우먼 안소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소미, 국적 한국, 1990년 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보령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4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김우혁, 자녀 딸 김로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연희미용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지앤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안소미 직업 코미디언 겸 트로트 가수로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개콘에서는 감초 캐릭터를 많이 맡았으며 드라이클리닝, 불편한 진실, 위대한 유산, 놈놈놈, 엔젤스 등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을 했네요. 개그우먼 김지민'처럼 미녀 개그우먼으로 통했으며 2013년에는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 수상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아침 드라마 '청담동 스캔드'에서 여직원 소미 역을 맡아 배우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6년에는 예능 '복면가왕'에서 '사랑의 청사초롱' 닉네임으로 참가하여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안소미는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마미부로 참가를 했습니다. 1차 예선, 1차 팀미션을 통과했으나 2차 1대1 데스매치에서 아쉽게 탈락을 했네요. 과거 2016년에는 첫 싱글 앨범 노래 '술한잔'을 발표하고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였습니다. 지금도 개그우먼, 트로트 가수, 디제잉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원래 꿈은 트로트 가수, 성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안소미는 항상 상큼한 목소리, 넘치는 끼, 아름다운 비주얼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진 팔방미인인 것 같네요.

 

안소미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가싶남'에서 코 성형 수술을 고백했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로는 집에서도 홈트레이닝을 하루 70번씩 하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몸매 관리 비법을 찾아보니 군것질을 안 하고 밥 많이 먹고 운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안소미는 2018년 4월 14일 지금의 남편 김우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우혁 안소미 부부의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1년 1년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8년 9월 21일에는 딸 김로아를 출산했다고 하네요. 육아맘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딸 로댕이 사진과 육아 생활을 볼 수 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딸 로아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남편 김우혁은 아내 안소미를 대신해 가사일과 아이 육아를 위해 퇴사를 하고 가정 주부, 전업 주부가 되었습니다. 그전에는 제철소에 다녔으나 일을 하고 싶어하는 안소미를 위해서 일을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둘째 계획은 내년 즈음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들이든 딸이든 상관없다고 했습니다.

 

안소미는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은 2가지 인데 KBS 공채 개그맨 시험 응시한 것과 남편 김우혁을 만난 것이라고 합니다. 든든한 지원군도 남편 김우혁이라고했습니다. 그리고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자동차 매니아라고 하는데요. 첫 차는 그랜저hg였고 두 번째는 메르세데스 벤츠 CLA 이후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쿠페, 결혼 후에는 볼보XC90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과거 예능 프로그램 '슈퍼레이스'에서 MC 활동도 했고 차량케어 브랜드 광고 모델도 했습니다.

 

안소미는 힘들었던 어린시절을 고백했습니다. 안소미는 부모님이 자신이 태어난 지 한달만에 헤어지면서 할머니, 아버지와 함께 살았다고 해요. 그래서 어렸을 때 7살부터 대천 해수욕장에서 폭죽을 팔고 컨테이너에서 살면서 민박집도 했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놀리기도 하여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창피했으며 그렇게 크면서 세질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안소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