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피 이승광 프로필 리즈 부인 근황

그룹 구피 이승광은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예능 '한지붕 네 가족'에도 출연하며 소식을 전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구피 이승광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부인,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내, 아들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구피 이승광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승광, 1976년 8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이며 키 175cm, 몸무게 7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김아진, 자녀 아들 이시우, 이시완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기독교이며 데뷔 시기는 1996년 구피 정규 앨범 '많이 많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 수상 내역으로는 2007 서울시장배 보디빌딩대회 70kg급 1위입니다.

이승광은 보디빌더 전업을 해서 2007년 대회에서 입상도 했다고 합니다. 2014년에는 트로트 가수로 '트로트엑스'에 출연했습니다. 2016년에는 멤버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이승광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볼 수 있네요.

구피는 원년 멤버는 신동욱, 박성호 이승광 이렇게 3명입니다. 1990년에 활발히 활동을 하던 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이승광는 메인 보컬로 공개 오디션을 통해 3인조 그룹 '구피' 멤버가 되었습니다. 1996년 노래 '겨울잠 자는 아이'로 데뷔를 했으며 후속곡 '많이 많이'는 큰 히트를 쳤다고 합니다. 이후 1997년에 댄스곡 '비련'도 많은 사랑을 받았고 자주 ㅂ위 후보도 했다고 하네요. 2000년에는 이승광, 신동욱 2인조로 활동을 했으며 활동한 노래는 '쇼크'입니다.

구피 이승광은 2010년 12월 24일 지금은 부인 김아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김아진과 나이차이 2살 차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네요. 두 사람은 2010년 6월 남아공 월드컵 나이지리아전에서 원정 월드컵 첫 16강 진출을 했을 당시 거리 응원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너무 기뻐서 옆 사람을 껴안았고 그 사람이 바로 부인 김아진이었다고 하네요. 부인 김아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이승광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부인,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