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현희 프로필 전남편 이혼 성형전 얼굴

배우 노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특종세상 현장르포'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연극무대의 꿈의 위해 극단을 설립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이 중단 되었다고 해요. 생겨가 어려워 대학로 거리에서 인형탈 알바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노현희의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 시절과 성형전얼굴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노현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노현희 1972년 8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창문여자 중학교, 혜성여자 고등학교, 한성대학교 무용학과, 숙명여자대학교 원격 대학원 향장학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매니지먼트 율로 데뷔 시기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종교 천주교입니다.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노현희 직업 트로트 가수 겸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83년부터 아역 배우 활동을 했으며 1992년에는 드라마 '백번 선 본 여자'에서 성인 연기자로 활동을 했네요. 1990년에는 성형 수술을 사실을 고백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성형 수술 이유는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에는 트로트 노래 '미대 나온 여자'로 트로트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노현희의 성형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성형전에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보다 청순하고 풋풋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2012년 교통사고가 났는데 무단횡단하는 사람을 피해 급브레이크를 밟았고 사람은 다치지 않았는데 뒤 따라오던 화물차에 노현희차를 들이 받았다고 합니다.

노현희는 2002년 5월 아나운서 '신동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6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신동진과 이혼 이유가 노현희의 임신 불임 루머가 있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이며 전남편 신동진과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이후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두 번씩이나 남자한테 제 영혼을 팔고 싶지 않다고 했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노현희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백번 선 본 여자,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사랑의 인사, 좋은 남자 좋은 여자, 청춘의 덫, 세친구, 태조 왕전, 다모, 자매바다, 위대한 유산, 당신의 여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이프, 무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연극, 광고 활동이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등 성형전얼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노현희의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