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대철 프로필 리즈 부인 최윤경 자녀

배우 최대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최대철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예능을 통해 와이프와 자녀들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번글에서는 배우 최대철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부인) 자녀 아들 딸 근황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최대철 프로필
  2. 최대철 리즈 과거얼굴
  3. 최대철 결혼 와이프 자녀

1. 배우 최대철 프로필

본명 - 최원철

나이 - 1978년 10월 16일 (45세)

고향 -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신체 - 키 181cm, 혈액형 A형

가족 - 와이프(부인) 최윤경, 아들, 딸

학력 - 한양대학교 예술, 체육대학 무용학과

군대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데뷔 - 2004년 뮤지컬 '돈조바니'

 

2. 최대철 리즈 과거얼굴

최대철은 다작 배우로 100부작은 기본으로 넘는 일일극이나 50부작인 주말 드라마에 자주 출연해 생활 연기를 보여주며 또래 배우들 중 단연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대철은 과거 누나의 권유로 현대무용을 배운 지 2~3년 만에 한양대학교에 좋은 성적으로 입학할 만큼 큰 재능이 있었지만, 20대 초반 경제적 상황이 여의치 않아 동아 무용 콩쿠르에 못 나갔다고 하는군요.

 

최대철은 그것이 한이 되어 군 제대 후 국제파리무용콩쿠르에 지원하여 예선에서 1~2등을 앞다퉜지만 결선 무대를 일주일 앞두고 혼자 지게차로 일을 하던 인부를 도와주다 오른 손목 인대 3개가 파열되는 큰 사고를 당해 최하위권으로 결선 무대를 마쳐 무용을 그만두고 연기에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최대철은 막장 드라마마다 조연이든 주연이든 등장을 하는 수준인데 막장 드라마계의 거목인 김순옥 작가와 문영남 작가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3. 최대철 결혼 와이프(부인) 최윤경

최대철은 와이프 최윤경은 헌팅으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대철이 22살일때 부인 최윤경은 21살이었는데 둘은 길거리 피자 가게에서 우연히 만났고 첫눈에 반해서 최윤경의 연락처를 물어봤다고 하네요. 이후 둘은 해장국을 같이 먹으러 다니면서 계속해서 꼬셨고 연인으로 발전을 했지만 최대철이 군대를 가게 되며 미안한 마음에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윤경은 이별을 통보받은 이후에도 군대 간 최대철을 기다렸다고 하는군요.

 

최윤경은 최대철의 제대 이후 8년간의 연애를 이어간 뒤 2006년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최대철은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과 딸 한 명씩을 낳았는데 결혼 당시 최대철은 무명 배우였기 때문에 집안의 형편이 좋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가족이 누나만 네명이며 부모님도 모두 건강하지 않으셔서 배우의 꿈을 포기할지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윤경은 돈은 자신이 벌테니 연기를 계속하라고 밀어줬고, 마트에서 일하면서 뒷바라지 한 끝에 지금의 최대철이 있게 해 주었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배우 최대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 부인 최윤경 자녀 아들 딸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대철 노래 실력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venBMyyoy9U&pp=ygUK7LWc64yA7LKgIA%3D%3D

최대철 부인 얼굴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RiyH_5C4hVY&pp=ygUK7LWc64yA7LKgIA%3D%3D

 

 

이태곤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강아지

이태곤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이태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돌싱 포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dkqenfwkqk.tistory.com

 

최경환 프로필 전부인 이혼이유 아내 박여원 자녀 집

최경환 프로필 전부인 이혼 아내 박여원 전 야구선수 최경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였다고 하네요. 최경환은 아내 박여원과 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