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텐션 이진혁 프로필 가족 여동생 작품활동

아이돌 그룹 업텐션 멤버 이진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일일 제자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사랑스러운 센스로 분위기 메이커라고 해요.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업텐션 이진혁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복근 키 여동생 노래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진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진혁, 국적 한국, 1996년 6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동이며 키 185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삼선 중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5년 그룹 업텐션 멤버라고 하네요.

 

이진혁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드래퍼라고 하네요. 과거에는 '웨이'라는 예명을 사용했으며 엠넷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면서 본명 이진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명 '이성준'에서 이진혁으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프듀 X 101에 참가하며 파이널에 진출했으나 최종 11위를 하면서 아쉽게 데뷔조 합류를 하지 못했네요. 하지만 이후 잘생긴 비주얼과 매력적인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진혁은 사랑스럽고 순수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봐도 훈훈한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얼굴만큼 근육질 복근, 좋은 피지컬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큰 키, 작은 얼굴, 넓은 어깨,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다양한 사복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롤 모델은 동방신기 '유노윤호'라고 하는데 유노윤호의 열정적인 모습을 가장 닮고 싶다고 했습니다. 열정적인 모습은 많이 비슷합니다.

 

이진혁은 이번에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입 기자 조일권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보도국 기자를 보여들릴 수 있는 외적인 부분이 발음이라고 생각해 기자님과 아나운서 분들께 조언을 구하며 많이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어렸을때도 아역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공익 광고, 패션 광고, 영어 광고 등 여러 광고에 출연도 했습니다. 이진혁 여동생도 어린시절 아역 광고 모델 활동을 했으나 지금은 학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동생도 키가 175cm이라고 하며 아역 출신 여동생을 보고 아이돌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진혁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겨울왕국 엘사라고 하네요. 남중 남고를 나와 첫사랑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아스트로 '차은우'와 친하다고 하며 프로듀스 X 101에 함께 출연한 김민규, 이세진, 최병찬과도 친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업텐션 이진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동생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남윤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남윤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남윤수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출연으로 이번에는 눈물이 나는 애틋한 그녀와 달콤 살벌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