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정화 성형전 남편 직업

1오늘의 정보1 2018. 10. 2. 00:00


어제 10월 1일 MBC '청춘다큐 다시, 스물'에 뉴논스톱 동창회를 한다고 하여 김정화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경림,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이민우, 정태우 등 논스톱 출연진들이 나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과 같은 아름다운 모습으로 나와 여신같은 비주얼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정화의 과거얼굴은 어땠는지~ 성형여부, 남편 유은성 직업, 아들, 몸매 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기대해주세요. 두근두근두근~

 


김정화는 1983년 9월 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5살이며 서울특별시 금천구 출생이에요. 키는 170cm, 몸무게는 51kg입니다. 학교는 서울신흥초등학, 광동중학교, 광동종합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 언니, 배우자 유은성, 아들 2명입니다. 2000년 뮤직비디오 '그대가 그대를'를 통해 연예게에 데뷔했다고 합니다. 그 후 MBC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나와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정화

 

과거 모습은 지금보다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며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하여 성형설에 대해 해명을 했습니다. 김정화는 성형은 한 적이 없으며 미용실을 바꿨다고 했어요. 과거얼굴을 보니 제가 보기에도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 얼굴을 보니 과거와 거의 변함이 없으며 동안 미모가 돋보이네요. 지금은 남편, 그리고 두 아들과 전업주부로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남편 유은성의 러브스토리를 프로그램 '카트쇼 2'에서 알려줬습니다. 김정화는 처음 남편의 첫 인상이 맘에 들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남편을 계속 만나니 달달한 성격과 사교성있는 모습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잘 챙겨주는 모습을 보고 이 사람이라면 결혼해도 되겠다고 생각이 들어 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고백했습니다. 201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금은 4살과 2살 남자 아이를 둔 엄마입니다.

 



 

남편 유은성은 1977년생으로 나이는 42살이며 직업은 CCM 작곡가 겸 목회자라고 합니다. 만나게 계기는 평소 봉사활동을 하던 김정화가 NGO기아 대책 홍보대사로 활동하던 유은성을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정화가 힘든 시기에 옆에서 힘이 되어줬다고 합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이에요. 지금처럼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은 김정화의 과거얼굴, 성형전후, 남편, 결혼, 키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었길 바라봅니다. 그럼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