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다희 성형전 과거얼굴 키

1오늘의 정보1 2018. 10. 1. 03:43


배우 이다희는 오늘 첫 방송하는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극중 도도한 야망녀 강사라 역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준다고 해요. 마네킹같은 완벽한 몸매와 섹시한 쇄골라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한 패션 스타일이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고 하네요. 또 드라마에서 무공해 힐링남이며 훈훈한 마스크 안재현과의 케미가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다희의 과거사진, 성형여부, 몸매, 비키니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다희의 나이는 1985년 3월 15일생으로 만으로 35살입니다. 키는 175cm, 몸무게는 56kg이며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학교는 용인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영화 예술학 중퇴라고 합니다. 데뷔는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아름다운 나라로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첫 드라마 데뷔작은 '천연지애'라고 해요. 그뒤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과 영화 '하모니'에서 눈길을 끄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활발히 연기활동을 하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서도연 검사 역으로 아주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이름을 알렸으며 그후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습니다.

 

이다희

 

과거 사진인데 지금보다는 볼살이 조금 통통한 것 빼고는 지금과 거의 똑같습니다. 살짝 볼살이 통통한 모습도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과거는 발랄하고 통통튀는 모습이라면 지금은 더욱 분위기가 생겨 여배우다운 포스가 생겼습니다.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지금이 연기를 하기에는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성형여부에 대해서는 과거 연예정보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다희는 신체적 콤플렉스로 큰 키를 꼽았으며 그래서 항상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살이 쪘을 때와 빠졌을 때 차이가 많이 나서 성형했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로 분위기가 달라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지금과 별로 다른 부분이 없으며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모델 출신답게 큰 키와 스키니한 늘씬한 몸매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얼굴이 워낙 작아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며 그래서 그런지 이다희 패션이 인기가 많으며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여성스러운 패션 스타일이 눈길이 가네요. 훈녀다운 일상 모습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정글의법칙 등에 출연하며 반전 매력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유의 엉뚱발랄과 허당끼있는 행동으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승부욕이 강하고 적극적인 모습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팬들들과도 잘 소통을 하고 사이좋은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서현진, 이민기, 안재현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요. 대박나길 바라며 오늘은 이다희의 과거얼굴, 성형전후, 비키니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한 시간이였기를 바랄게요.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