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지수는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출연했습니다. 극중 따뜻한 인간미와 차가운 카리스마를 가진 여객서비스팀장 양서군 역을 맡았으며 직설적이고 화끈하고 당당한 워커홀릭 캐릭터라고 합니다. 출연진은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등과 함께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수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성형여부, 성형전후, 나이, 리즈 시절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김지수의 본명은 양성윤이며 1972년 10월 2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정선군이며 가족은 1남 2녀 중 장녀라고 합니다.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현재 남친 유무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입니다. 학교는 계원예술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실력파배우이며 별명은 눈물의 여왕이라고 하네요. MBC 드라마 '보고 또 보고'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그 당시 최고의 인기 드라마였다고 합니다.

 

김지수

 

과거 얼굴은 지금보다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며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각자 느끼시겠지만 저는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름답고 단아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2013년에 '페이스북'을 통해 16살 연하남과 열애설 공개했지만 공개 연애가 부담스러워 결별했다고 하네요. 김지수는 이때까지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기억, 태양의 여자 등 매 드라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항상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김지수의 훌륭한 자기 관리로 지금도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단한 동안 미모로 지금도 분위기 있는 눈빛과 지적인 모습이 돋보입니다. 또 2011년 10대 청소년에게 조혈모 세포를 기증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조혈모세포 이식은 백혈병. 다발성 경화증 재생불량성 빈혈 등 혈액 종양 등의 혈액질환을 완치 할 수 있는 치료법이라고 합니다. 쉬운 일이 아닐 수도 있는데 정말 멋진 일을 하신 것 같습니다.



 


 

2017년부터는 가톨릭 조혈모 세포은행 홍 보대사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좋은 일에 많이 참여하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직접 그린 그림 유화를 올린 적도 있으며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요즘 방송에 자주 출연하지 않아 인스타에서 얼굴을 볼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영화 '완벽한 타인' 출연으로 얼굴을 볼 수 있게 되어서 반갑네요. 차기작 영화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예능 '나 혼자 산다'에 나와 훈훈한 일상을 보여준 적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 탤런트 김지수의 과거 얼굴, 남자친구, 몸매, 본명 등 알아보는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