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성민 프로필 리즈 키 부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0. 1. 19. 15:58

이성민 프로필 리즈 키 부인 사진

영화 배우 이성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미우새'에서는 부인, 딸 이야기를 한다고 해요. 그리고 드라마 '머니게임'에서는 허재 역을 맡고 있으며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VIP'에서는 주태주 역을 맡았습니다. 차기작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서는 박통 역을 맡았네요. 요즘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성민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을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성민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성민, 1968년 12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봉화군이며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딸 1명이 있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봉화도촌 초등학교, 영주대영 중학교, 영주영광 고등학교,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키 175cm입니다. 소속사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5년 연극 배우이네요.

 

이성민 직업 영화 배우로 고등학생 시절 연극을 보고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재수시절 연극단원 모집공고를 보고 극단을 찾아갔다고 해요. 한 극단에서 배우 활동을 하며 2001년에는 전국 연극제에서 '돼지사냥'으로 최우수 연기상 수상도 했습니다. 이후 말아톤, 등 다양한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했네요. 긴 무명 생활을 가졌으나 드라마 '파스타'에서 귀여운 악역 설준석 역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배우 이성민은 지금의 부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은 무용과 출신으로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부인, 이성민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하며 10년차 부부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1명이 있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배우 이성민은 2014년 드라마 '미생'에서 오상식 역을 맡으며 포텐이 터졌습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그때 백상예술대상 TV부분 남자 최우수 연기상 수상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영화 '로봇 소리'에서 첫 주연을 맡았으며 2018년 영화 '공작'으로 2018년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처음 밟게 되었네요. 가장 친한 절친 연예이는 배우 이선균이라고 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모델 겸 배우 배정남과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배우 이성민의 과거 데뷔 초 사진과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미소가 보기가 좋네요.

 

배우 이성민은 예능에서는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드라마에서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네요. 매 작품마다 이미지 변신을 하는데 잘 소화화고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기대가 되는 배우이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성민의 젊은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