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맹구 이창훈 프로필 나이 부인 가족 근황

개그맨 맹구 이창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폐암으로 투병을 하다가 폐얌 회복을 했다고 합니다. 여동생 배우 이미영이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오빠 이창훈의 근황을 알려준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맹구 이창훈의 프로필 나이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과 근황, 아내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맹구 시절 사진과 젊은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맹구 이창훈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봉남, 1955년 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동생 이미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라벌 고등학교, 서라벌대학 연극영화과 중퇴라고 하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0년 KBS '코미디하이웨이'입니다. 키, 몸무게 정보도 없습니다.

 

이창훈 직업 코미디언으로 원래는 연극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1986년에는 서울연극연출가그룹 최우수연기상 수상도 했으며 개그맨 최양락이 김웅래 PD(코미디언 배출시킨 유명 PD에게 이창훈을 소개했다고 해요. 그래서 전설적인 캐릭터 '맹구'가 탄생을 했는데요. 영구 심형래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1999년 모친의 병 간호를 위해 방송 활동을 중단했으며 2005년 연극 활동만 하고 있다고 하네요.

 

맹구 이창훈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동생이 배우 이미영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네요. 배우 이미영은 가수 전영록 전부인이며 이미영 딸은 전보람, 전우람입니다. 이렇게 보니 남매가 많이 닮았네요. 함께 방송에 나온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개그맨 맹구 이창훈의 결혼, 이혼, 부인, 자녀 정보를 찾아봤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결혼 안 한 미혼인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연극,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맹구 이창훈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