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석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나경은 집안 자녀

개그맨 유재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SBS2019연예대상 대상 수상을 했으며 MBC 2019연예대상 대상 후보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유재석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나경은 근황 소식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먼저 개그맨 유재석의 졸업사진 모습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개그맨 유재석은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유재석이며 1972년 8월 1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0살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수유동이며 키 177cm, 몸무게 6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신화순, 여동생 2명, 아내 나경은, 자녀 아들 유지호, 딸 유나은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유현 초등학교, 수유 중학교, 용문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불교이네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1년 KBS 제1회 대학 개그제 공채 7기입니다.

 

유재석 직업 MC, 개그맨, 트로트 가수로 3사 연예대상 백상예술대상 등 총 16회 대상 수상자입니다. 그만큼 유명한 개그맨이며 항상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국민MC'로 불렸는데 요즘에는 가수 유산슬로 불리고 있습니다. 별명은 '유느님, 메뚜기'이네요. 그 별명은 붙은 이유는 데뷔 초기 스스로 자기 외모를 메뚜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유명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내년에 10주년을 맞이한다고 해요. 유재석도 처음부터 끝까지 런닝맨에 출연했습니다.

 

개그맨 유재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꾸준한 자기 관리, 헬스 운동 등으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개그맨 유재석의 부인은 바로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입니다. 부인 나경은과 개그맨 유재석은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만나 결혼식하게 되었는데요. 나경원 아나운서 무한도전에서 마봉춘으로 활약을 했으며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두 사람은 2008년 7월 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개그맨 유재석은 부인 나경은 잉꼬 부부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부인 나경은에게 다른 애칭말고 나경은 이름을 다정히 부르며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또 부인 나경은과 유재석은 둘다 술을 못하기 때문에 더욱 부부싸움을 하게 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나경은 근황 모습은 인스타그램 볼 수 있네요.

개그맨 유재석에게는 자녀가 2명이 있는데 아들 유지호 딸 가 있습니다. 아들 딸을 방송에서 공개한 적은 없으며 방송에 공개하지 않을 것 같네요. 아이들은 자유롭게 자라야하고 아들은 그렇게 키우고 싶다고 했습니다.

 

개그맨 유재석의 최근 유라인은 아무래도 개그맨 조세호인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예능은 해피투게더4, 무한도전, 유퀴즈 온더 블록 등이 있는데요. 두 사람은 큰 자기, 아기 자기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유재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나경은 근황 소식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