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열애 키

영화배우 안재홍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차기작 영화 '해치지 않아'에 출연한다고 하며 배우 강소라와 호흡을 맞췄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재홍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훈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안재홍의 프로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안재홍, 1986년 3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이며 키 17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연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이네요.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구경'이라고 했습니다.

 

안재홍 직업 배우로 로 2014년 여오하 '족구왕'에서 흥만섭 역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15년에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김정봉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이후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남자 신인상 수상을 했는데 KBS 연기대상에서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 안재홍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통통한 모습이 아닌 날씬한 모습입니다. 얼굴도 더욱 훈훈한 모습이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얼굴과 다이어트 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배우 안재홍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일반인 여자친구 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있는데 3년 만에 전여친 분과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나이차이 5살 차이로 대학교 후배였다고 했네요. 그리고 현재 반려묘 고양이를 키우는데 고양이 이름은 레이첼이라고 하며 인스타그램에도 자주 사진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너무 귀엽네요.

 

배우 안재홍은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은 멜로가 체질, 쌈 마이웨이, 푸른바다의 전설, 응팔, 썸남썸녀, 출중한 여자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사냥의 시간, 걸캅스, 소공녀, 임금님의 사건수첨, 밤의 해변에서 혼자, 조작된 도시, 걷기왕, 범죄의 여왕, 굿바이 싱글, 차이나타운, 스물, 쎄시봉, 타짜 신의 손 등이 있습니다.

 

배우 안재홍은 많은 여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는데요. 지금까지 함께 출연한 상대 배우는 이솜, 천우희, 송하윤, 강소라, 이민지 등 아름다운 연예인으로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안재홍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11.26 - [오늘의 정보] - 천우희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천우희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천우희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배우 천우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3'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공명'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