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주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소주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윤아름 역을 맡았습니다.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받을 것 같네요. 그전에는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소주연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과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먼저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배우 소주연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소주연, 1993년 12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이며 키 157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네요. 소속사 엑삭으로 데뷔 시기는 2017년 광고 '가그린'이라고 합니다.

 

소주연 직업 모델 겸 배우로 상큼한 광고 연기로 얼굴을 알렸으며 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에서 주연 지안 역을 맡았습니다. 매력적인 외모와 귀여운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18년에는 학원 공포 영화 '속닥속닥'에서 여고생 여은하 역을 맡았으나 흥행 성공은 못했네요. 또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는 3년 차 직장인 사원 이유진 역으로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끌어냈습니다.

 

배우 소주연의 과거 가그린 광고 모델 사진을 보니 지금과 진짜 똑같아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모습은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키 157cm이라는 아담한 체구가 정말 잘 어울리며 작은 머리,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배우 소주연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과거 학창시절 미스코리아를 희망했지만 키가 작아서 포기했다고 합니다. 과거에 병원 원무과, 백화점 점원 등 다양한 서비스직 알바를 했다고 했습니다. 활발한 성격으로 사람들 대하는 게 잘 맞다고 하네요. 또 과거 일본어과에 진학을 했지만 일본어에 흥미를 느끼지 못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배우 소주연의 작품 출연작도 찾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 오지는 녀석들, 회사 가기 싫어, 내사랑 치유기, 하찮아도 괜찮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이름, 잔칫날, 속닥속닥이 있습니다. 그밖에 가수 존박, 옥상 달빛, 유승우 윤하, 월간 윤종신 등의 뮤직비디오에도 나왔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소주연의 인스타그램 사진들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과거 사진은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