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사연 이무송 프로필 리즈 과거 이혼위기

노사연이 MBC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노사연이죠 오늘은 노사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였는데 노사연 이무송 프로필 이혼위기 극복 의대 아들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사연

 

노사연은 1957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66세 입니다. 노사연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며 키 165cm에 몸무게68kg 혈액형 B형입니다. 노사연 학력사항으로는 춘천여자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국어국문학 학사 졸업입니다. 노사연은 1978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으로 데뷔 하였으며 가족은 언니 노사봉과 남편 이무송 아들 이동헌이 있습니다. 노사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노사연 이무송

노사연 이무송 결혼

노사연의 남편 이무송은 1959년생으로 노사연보다 2살 연하입니다. 이무송은 미국 워싱턴앤드 제퍼슨대학교 의과대학 졸업이며 이비인후과 전공이라고 합니다. 이무송은 과거 미국에서 한국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를 빌려봤는데 그때 마침 노사연이 플라스틱 아크로바틱 쇼를 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고 노사연의 몸을 보고 좋지 않은 인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노사연은 이무송의 첫인상이 좋았는데 1983년 대학가요제에 뉴욕 대표로 '어금니와 송곳니' 로 출전하였는데 처음 볼때 부터 마음이 갔다고 합니다.

 

 

노사연 아들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이

노사연은 이무송을 처음 사적인 자리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나이를 속이며 만날 만큼 노사연이 이무송을 많이 좋아하였다고 하네요. 이무송은 한국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노사연은 선물을 자주 하며 이무송에게 호감을 안기기 시작하였다고 하며 둘은 '노사연 이무송의 특급작전' 라디오를 통해 더욱 가까워 지며 결국 1994년 3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노사연과 이무송은 아들 1995년 아들 이동헌을 낳았습니다. 노사연과 이무송은 결혼 초반부터 이혼 위기가 찾아왔다고 합니다. 이무송은 가부장적인 집안에서 자랐고 노사연에게도 그런 모습을 강요하자 노사연은 결혼하고 일주일만에 이혼하자고 했다고 하네요. 이무송과 노사연의 집안은 전혀 반대의 환경에서 자라게 되었고 결혼 후 콩깍지가 벗겨지며 단점이 보이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노사연 이무송 집안

노사연은 대부분 자신이 남편 이무송을 꽉 잡고 살거라 생각하는데 실상은 전혀 반대라고 합니다. 이무송이 보수적이기 때문인데 아무리 세상이 바뀌어도 기본은 지켜야 한다는 입장이라 하네요. 결국 자꾸 부부싸움을 하다보니 부부싸움이 만성이 될 정도 였고 결혼 후 거의 10년 동안 부부싸움을 거의 매일 하며 이혼 위기가 왔다고 합니다.

 

노사연 이혼

 

노사연은 이렇게 많이 싸운 사실이 자신이 너무 강하며 부딪혔다는것을 인정하고 서로 나만이 옳다고 주장하며 부부싸움을 하며 시간을 다 보냈다는 것이 부끄럽고 이무송에게 미안하다고 하네요. 이제는 이혼위기를 극복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데 이는 서로에 대한 배려와 이해심이 무엇보다 중요한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는 더더욱 서로를 위해 배려하는 노사연 이무송이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오늘 노사연 과거 이무송 의대 이혼위기 극복 나이차이 아들 사진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