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민스님 프로필 나이 근황 과거얼굴

혜민스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소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또 얼리어답터로 노트북, 무선 이어폰, 인공지능 스피커 등 반전 일상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혜민스님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스님되기전 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머리숱있는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혜민스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주봉석, 속명 라이언 봉석 주, 국적 미국, 1973년 1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캘리포니아 대학교 종교학, 하버드 대학교 종교학, 프린스턴 대학교 종교학이라고 했습니다. 종교 불교로 소속 마음치유학교 교장, 뉴욕 불광선원 부주지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혜민스님 직업 한국계 미국인 승려이며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과거 한국에서 태어났으며 고등학교 졸업을 하고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프린스턴 대학교 종교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미국 매사추세츠 주 햄프셔 대학교에서 7년 동안 종교학 교수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BTN 불교방송 라디오 본부장 역임과 한국으로 와서 마음치유학교 교장 활동을 하고 있네요.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고 있는데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혜민스님은 대한민국 로마 가톨릭 이해인 수녀님과 대한민국 개신교 조정민 목회자와 친분이 깊다고 합니다. 혜민스님은 힐링 멘토로 알려져 있는데 자신이 고민이 있으면 이해인 수녀에게 상담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이해인 수녀님이 자신의 멘토이자 이모 조카 같은 사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혜민스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는데요. 머리숱이 있는 사진을 보니 지금과 다른 느낌입니다. 하지만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혜민스님은 절이 아닌 명동성당이 한눈에 보이는 공용 사무실에 출근을 한다고 합니다. 절에서 살지 않는데 도시에서 지내는 스님들은 상가 건물 한켠 사창에서 지낸다고 하네요. 근데 너무 좁아서 따로 숙소를 마련해서 생활한다고 합니다. 남산 뷰 집에 살면서 스님들은 산 근처에 사는 걸 좋아한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혜민스님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와 라볶이라고 하는데요. 치츠 뿌려먹는 것도 즐기는 편이라고 합니다. 특히 떡볶이는 어렸을 때 어머니가 해준 음식인데 지금도 기분이 우울할 때 찾는 소울 푸드라고 했습니다.

 

혜민스님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을 살펴봤습니다. 김제동의 톡투요, 아침마당, 무한도전, 휴먼다큐 사랑, 어쩌다 어른, 고수의 비법 황금알, 좋은 아침, 현장토크쇼 택시, 냉장고을 부탁해, 전지적 참견 시점, 나는 몸신이다, 우리집에 왜 왔니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애, 결혼, 육아, 상담을 잘 해주는데 그 이유는 오히려 자신이 그 안에 있지 않기 때문에 더 잘 보여 잘 조언해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혜민스님의 나이, 스님되기전 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