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승우 프로필 이혼 전부인 자녀

배우 김승우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독립영화 언체인드 러브, 퓨어 러브, 포가튼 러브 연출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 고수희, 이태란이 영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승우의 프로필 이혼 전부인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화보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승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승우, 1969년 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구로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김남주, 자녀 딸 김라희, 아들 김찬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개봉 초등학교, 경서 중학교, 경서 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체육학, 수원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스포츠 경역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더 퀸으로 데뷔 시기는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이라고 하네요. 또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김승우 직업 배우이며 배우 '김남주'와 연예인 부부로 유명합니다. 살펴보니 과거 배우 '이미연'과 첫번째 결혼을 했으나 2001년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전부인 이미연과 이혼 사유는 이미연이 말하기를 너무 일찍 만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했습니다. 이후 김승우는 2005년 배우 '김남주'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살 차이로 자녀는 2명이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는데요. 김승우는 부인 김남주가 화려한 것 같은 이미지와 다르게 소박한 모습을 반했으며 이해심이 많아 친구처럼 편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배우 '유호정' 소개를 만나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승우는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에는 재벌 2세 등 귀공자 캐릭터를 많이 맡았으며 요즘은 강렬한 캐릭터를 많이 맡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김승우의 승승장구, 1박2일, 살림남 등에서는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감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상 내역은 1988년 MBC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2009년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우수상 수상을 했으며 KBS연예대상에서는 2010년 신인상, 2011년 우수상, 2012년에는 최우수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김승우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도 크게 다르지 않는 외모로 대단한 동안 비주얼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승우는 과거 영화 '장군의 아들' 쌍칼 역을 맡았는데 그 당시 몸무게가 90kg로 였다고 합니다. 그때 힘들게 다이어트를 하여 40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그걸 꾸준히 유지하고 관리한다고 했습니다. 부인 김남주는 김승우와 결혼 후 다이어트가 더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남편 김승우와 집에서 술을 같이 마시다 보니 다이어트가 힘들어졌다고 합니다.

 

김승우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장군의 아들, 꼭지딴, 젊은 날의 초상, 101번째 프로포즈, 결혼 만들기, 개같은 날의 오후, 돈을 갖고 튀어라, 코르셋, 너희가 재즈를 믿는냐, 고스트 맘마, 꽃을 든 남자, 찜, 남자의 향기, 신장개업, 예스터데이, 라이터를 켜라, 불어라 봄바람, 황산벌, 천군, 해변의 연인, 연애 그 참을수 없는 가벼움, 포화속으로, 아이리스 더 무비, 나는 아빠다, 잡아야 산다, 두번째 스물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연애의 기초, 신데렐라, 추억, 신 귀공자, 호텔리어, 로즈마리,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아테나 전쟁의 여신, 미스 리플리, 넝쿨째 굴러온 당신, 심야식당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승우의 이혼 전부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