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림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편 아들

걸그룹 원더걸스 혜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 신민철 선수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합류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원더걸스 혜림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어린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원더걸스 혜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우혜림, 1992년 9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우종필,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라라아트 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회의통역번역커뮤니케이션학 중국외교통상학이며 국적 한국입니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2월 5일 원더걸스 앨범이네요. 종교 개신교입니다.

혜림 직업 가수로 원더걸스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래퍼이며 원드걸스 마지막에 합류를 했네요. 혜림 부모님은 한국인이며 한국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혜림은 아빠를 따라 어린시절에 홍콩으로 이민을 가서 자랐다고 하네요. 홍콩에서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를 다니고 중학교 3학년 때 한국으로 다시 귀국했습니다. 국적 중국인이라는 말도 있었지만 절대 아니며 한국인입니다. 하지만 홍콩에서 살아서 영어, 광동어, 중국어 실력이 좋다고 합니다. 원더걸스 시절에도 귀여운 비주얼로 겸손한 성격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원더걸스 혜림의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똘망똘망 눈과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엽네요.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후 동글동글한 얼굴은 갸름해졌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원더걸스 멤버 '유빈'과 함께 찍은 사진이 많은데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 컴백을 앞도고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을 했는데 반응이 좋았습니다.

원더걸스 혜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데뷔 10년만에 열애 공개를 하여 더욱 주목을 받았는데요. 남친 신민철 선수와는 7년째 열애라고 했으며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신민철은 코리아 타이거즈 시범단 주장, 뮤지컬 '라이벌' 무술감독 활동을 했습니다. 현재는 미르메 대표를 맡고 있다고 하네요. 2000년 시드니올림픽 태권도 홍보 시범과 2008 베이징 올림픽 태권도 시범 출장을 했으며 뛰어난 태권도 실력을 자랑합니다.

원더걸스 혜림은 원더걸스 해체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2018년에는 예능 '뇌섹시대 문제적남자'에서 뛰어난 언어 능력를 과시했네요. 2019년에는 영화 '첫찬처럼'에서는 주인공 짝사랑 상대 김서연 역으로 출연과 OST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영화 출연작 라스트 갓파더, 연애의 발동 상해여자 부산남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낯선 만남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혜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