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mbti

가수 겸 배우 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라미란,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힐링여행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혜리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 몸매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완벽한 몸매를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가수 혜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혜리, 국적 한국, 1994년 6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광주군 실촌면 삼리이며 키 166cm, 혈액형 AB형, 몸무게 46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혜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삼리 초등학교, 가락 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이며 종교 라고 하네요.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로 데뷔 시기는 2010년 11월 5일 걸스데이 싱글 앨범입니다.

 

혜리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 댄서라고 하네요. 걸스데이에서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로 바꾸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긴머리도 잘 어울리지만 단발 머리가 더욱 잘 소화하고 있네요. 2014년 예능 프로그램 '리얼 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화제가 되었고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 역을 맡으며 더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예능 '바퀴달린집'에서 성동일 개딸로 '응팔'에서 나온 배우 성동일, 라미란과 함께 나왔다고 하네요.

 

혜리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과거 데뷔 전에는 '잠실여신'이라는 별명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이 돋보입니다. 혜리는 아름다운 외모만큼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날씬한 각선미, 탄탄한 몸매로 몸매 관리 비결은 플라잉 요가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나는 이혜리'에서 오 혜리데이 3회에서 몸매 관리 비결 대공개와 좋아하는 음식을 먹기 위해 열심히 땀을 흘리며 다이어트와 사투를 벌였다고 해요.

 

배우 '류준열'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요. 두 사람은 드라마 '응팔'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2017년 tvN 10주년 시상식에서 남자친구 류준열과 연인 사이를 자연스럽게 공개했으며 두 사람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하네요. 공개 열애를 하고 있는데 꾸준히 결별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서로 언급을 잘 하지 않는 편이라고 그런것 같으며 아직도 잘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혜리의 이상형 스타일은 말 잘 들어는 주는 남자라고 했습니다.

 

혜리는 걸그룹 활동에서도 활약을 했지만 배우 활동도 열심히 했습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캐스팅이 되면서 여러가지 우려도 있었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네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잘 소화를 했고 망가지는 모습도 자연스럽게 연기를 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을 찾아보니 남자를 믿었네, 맛있는 인생, 더 드라마틱, 도도하라, 신암여고 탐정단, 하이드 지킬 나, 딴따라, 투깝스, 청일전자 미쓰리 등이 있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혜리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한 전망이라고 했지만 출연하지 않는다고 했네요. 다른 작품을 검토 중이라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영화,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혜리의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 몸매 mbti 키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