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혜리 류준열 결별 성형전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2. 29. 05:49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출신인 혜리가 '2018 MBC 연예대상'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영화 '물괴'에 나왔으며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재치있는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혜리의 과거 얼굴, 고향, 남친 등 프로필 정보들을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의 혜리의 모습들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혜리의 본명은 이혜리이며 1994년 6월 9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키 166cm, 몸뭭 5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삼리 초등학교, 가락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 건국대학교 영화과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이동현, 어머니, 여동생 한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드림티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걸스데이 1집 앨범입니다. 걸스데이의 막내로 포지션은 서브보컬, 리드댄서였습니다.


혜리1


혜리2


과거 얼굴을 보니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지금과 비교하면 살이 빠진 것 같으며 이목구비는 비슷한 것 같네요.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각자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걸스데이 활동 시 단반 머리 헤어스타일로 바꾸면서 포텐이 터졌습니다. 그러다 예능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애교 많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화제가 엄청났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혜리3


혜리4


배우 류준열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현재 공개 연애 중이며 류준열, 혜리의 나이차이는 8살 차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맟추며 친해졌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배우 박보검과 커플이었는데 현실은 류준열과 커플이 되었습니다. 연관검색어에는 '혜리 류준열 결별'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사실이 아니며 결별 소식 없이 남자친구 류준열을 잘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HOT 토니안과 열애설이 나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2013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혜리5


혜리6


드라마에서 혜리의 무스탕, 코트, 비키니 등 패션 스타일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센스들을 볼 수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로 움짤, 화보, 광고 등에도 관심을 많이 받습니다. 혜리 친동생 얼굴이 언니와 너무 닯았습니다. 우월한 유전자를 보여주고 있네요. 혜리 동생은 승무원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매가 너무 이쁘네요. 동생 '인스타'가 궁금하네요.



혜리7


혜리8


혜리는 다방, 숙취해소제 등등 다양한 CF 촬영하며 인기를 실감하게 합니다.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혜리의 성형전후, 혜리 동생, 과거 사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