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천정명이 오랜만에 드라마 '설렘주의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천정명은 빠질 것 없는 완벽한 남자 차우현 역을 맡았으며 젠틀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연진은 윤은혜, 한고은, 주우재, 피오, 이혜란 등등 유명 배우들이 함께 출연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천정명의 과거얼굴, 키, 군대, 리즈시절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그럼 지금부터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천정명은 1980년 11월 29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7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작구라고 합니다. 키 180cm, 몸무게 73kg, 혈액형 AB형입니다. 학력은 상지대학교 대학원 체육학이며 소속사는 한양E&M이네요. 데뷔는 2000년 SBS '오픈드라마 남과 여 -꽃다방 순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1남 2녀 중 셋째라고 해요. 데뷔 전에는 모교 상지대 홍보 모델 활동도 했으며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천정명1


과거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울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얼굴과 똑같은 얼굴이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아요. 그리고 변치않은 동안 미남으로 눈길이 갑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넓은 어깨,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옷핏이 좋습니다. 슈트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드라마 패션도 기대가 됩니다.


천정명2


2008년 1월 1일 헌역으로 입대를 했으며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했다고 하네요. 그 후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 출연을 했는데 군대 음식을 두 그릇 이상을 먹어 별명이 군식신이었습니다. 그리고 예능 '화신'에 출연하여 탈모 루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천정명은 이마가 넓은 편인데 아버지와 할아버지가 모두 이마가 넓으시다고 하네요. 근데 그게 탈모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또 탈모가 돼서 대머리가 돼도 별로 걱정 하지 않고 탈모가 되면 아예 삭발하면 된다고 하네요. 당당하고 멋진 모습이네요.



천정명3


2014년 배우 박환희와 야구장에 함께 있는 사진으로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예능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여 박환희에 대해 "그냥 동생이었다. 그런 사이가 아니니까 야구장에 갔었던 것이다. 어떻게 공교롭게 사진이 찍혔다"며 털어놨습니다. 천정명은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현재 여친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천정명의 성형, 과거사진, 근황, 결혼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