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지선 프로필 나이 몸매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5. 24. 00:39

한지선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배우 한지선이 60대 택시기사를 폭행하고 파출소에서도 경찰관에게 폭행을 저질러 500만원의 벌금형 집행유예를 받았다는 소식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최근일이 아닌 지난해 있었던 일인데 이제 보도가 되며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한지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한지선 프로필 몸매 성형전 폭행 헤어 하차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배우 한지선의 프로필 정보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한지선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키는 165cm 이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직업은 배우이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이며 2014년 KBS2 드라마 스페셜 '운동화를 신은 신부'로 데뷔 하였습니다.

 

배우 한지선

한지선은 늦은 데뷔를 하긴 하였지만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중입니다. 영화 '궁합' 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 출연작 '킬미힐미','88번지'.'흑기사','화유기','우리집에 사는 남자','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이 있습니다. 한지선은 아직까지 열애설이 나온적 없었으며 남자친구 정보 역시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사실 아직까진 그리 큰 인지도를 가진 배우는 아닌 상태입니다.

 

 

한지선 과거

한지선 폭행

한지선의 과거사진은 공개된 부분이 없어 사실 한지선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애매하긴 합니다. 데뷔당시 사진들이 있지만 불과 2년 전 모습이라 지금과 똑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딱히 성형 수술을 했다던지 그런 느낌이 있지는 않네요. 눈썰미가 좋으신 분들은 성형을 어디 한지 보면 아실수도 있겠죠. 저는 잘 모르겠네요. 그저 아름답습니다..ㅎ

 

 

한지선 성형전

한지선 성형전후

한지선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항상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아름다운 한지선인데 이번 폭행사건으로 아주 힘든 시간이 될 것 같네요. 한지선은 작년 9월 서울 강남의 한 영화관 앞에서 술에 취한채 택시를 탔다가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가지 않는다며 택시기사님의 뺨을 때리고 보온병으로 머리 등을 폭행하였다고 하며 파출소에서도 자신을 연행한 경찰관의 뺨을 수차례 때리고 다른 경찰관의 팔을 물고 다리를 걷어찼다고 합니다. 결국 폭행혐의와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벌금 500만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았다고 하는데요 본인은 반성을 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네요.

 

 

한지선 나이

한지선 몸매

한지선은 현재 SBS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에 출연 중인 상태입니다. 그래서 인지 많은 네티즌들은 드라마에서 하차를 요구하고 있는 상태인데요 이번일로 이름은 널리 알리게 되었지만 폭행이라는 꼬리표는 앞으로도 계속 붙어 다닐테니 한지선 본인에게도 참 힘든 시간이 계속 되리라 보여지네요. 반성하는 모습으로 봉사 활동 등을 열심히 하며 이미지를 개선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다시 좋은 모습 보여줄수 있기를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한지선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