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지 프로필 리즈 고향 학력 근황

정은지가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가수에서 배우로 변신 중인 정은지인데 정은지의 첫 영화가 29일에 개봉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은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정은지 프로필 리즈 데뷔전 성형 몸매 단발 나이 고향 학력 담배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정은지 프로필 부터 살펴볼까요? 정은지는 1993년 8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출생이며 실제 키 162.3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정은지의 학력사항은 신재초등학교 에서 위봉초 전학 재송여자중학교 - 부산 혜화여자고등학교를 나왔으며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와 남동생인 정민기 가 있다고 합니다. 정교는 없으며 소속사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정은지

정은지는 초등학교 졸업 때 까지 본명이 정혜림 이였다고 합니다. 이름을 바꾼 이유는 철학관에 갔더니 그 이름이 어머니께 좋지 않은 이름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중학교 때 정은지로 개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은지는 보컬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 음악 학원을 다녔었는데 강승윤과 같이 이 학원을 다니며 절친이 되었고 2011년 초 학원의 추천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응모하여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에이핑크 데뷔가 1개월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합격하여 합류하였다고 하네요.

 

 

정은지 과거사진
정은지 성형

정은지의 과거 사진들을 보면 상당히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살이 좀 찐 모습 말고는 얼굴에서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하겠네요. 눈이랑 약간씩은 달라 보이긴 하는데 그래서 정은지 성형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겼는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정은지 성형은 크게 하지 않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정은지는 APINK 팀 내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데 원래부터 보컬트레이너를 꿈꾸면서 음악 학원을 다녔기 때문에 기본기가 아주 뛰어났고 아이돌을 떠나서 비교적 신체 사이즈가 아담한 몸매이지만 발성이나 호흡 등 기타 기본기 등이 아주 안정적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은지 몸매
정은지 남자친구

정은지는 APINK 2011년 데뷔 후 2012년 바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최고의 인기드라마 중 하나인 응답하라 시리즈인데 첫 편인 '응답하라 1997' 에 주인공 '성시원' 역으로 주인공 캐스팅 되었습니다. 오디션을 거치고 캐스팅 되었으며 당시 연출자는 정은지가 'APINK' 멤버인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대본 첫 줄을 읽자마자 노티가 나는 부산 사투리를 잘 써서 스탭들의 마음에 쏙 들었다고 하는데 드라마 내에서도 부산사투리를 잘 살리며 폭풍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본격적으로 연기돌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정은지는 아이돌 출신이 아니라 신인 배우 인 줄 알았다는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고 APINK 를 더 알리게 되는 큰 역할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은지 골반

<정은지 몸매>

정은지 키

정은지는 그동안 털털한 모습과 성격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관리를 하며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기 시작 하였는데 이와 동시에 연기자로 활동을 이어가며 그 전의 색깔을 바꾸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 0.0MHz 에서 여주인공인 소희 역할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 자신의 첫 영화가 공포물과 주인공이라니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배우로써도 성공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정은지의 과거사진 성형 몸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