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인수 프로필 나이 부인 황선애 근황

배우 한인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한인수의 최근 근황으로는 교회의 장로로 지내며 가끔 방송에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배우 한인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부인(아내) 황선애 아들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학력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한인수 프로필
  2. 한인수 리즈 과거이야기
  3. 한인수 부인 황선애 아들

1. 배우 한인수 프로필

본명 - 한인수

나이 - 1947년 7월 30일 (76살)

고향 - 황해도 벽성군

학력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종교 - 개신교

가족 - 부인(아내) 황선애, 자녀 1남 1녀

데뷔 - 1972년 연극배우

 

2. 한인수 리즈 과거이야기

한인수는 1972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이후 같은 해 MBC 공채 탤런트 5기로 방송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인수는 성우 출신으로 중저음의 근엄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높은 직위의 사람들 역을 많이 맡기도 하였어요. 평소에는 안경을 착용하지 않지만 현대극에서 높은 직책을 연기할 때는 안경을 주로 착용하며 주로 사극에도 많이 출연했으며 1980년도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에서는 '세종 대왕'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한인수는 1991년 지방선거 재보궐선거에서 민주자유당 소속으로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당선이 되며 국회의원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 2014년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는 경기도 시흥시장 선거에 새누리당 후보로 출마하였는데 당시 시장은 새정치민주연합 김윤식 후보에게 접전 끝에 낙선하였죠. 참고로 한인수는 3대 경기도 의원과 MBC 탤런트 실장, 박근혜 대통령 후보 시흥시 홍보위원장을 지내기도 하였습니다.

 

3. 한인수 결혼 부인(아내) 자녀

한인수는 현재로도 개신교(감리회) 신자라고 하며 교회의 장로입니다. 실제로 인터넷을 보면 간증 영상 같은 교회 영상이 꽤 쉽게 볼 수 있으며 드라마 바이블에도 참여해 '하나님'역을 맡은 적도 있었어요. 그런 한인수는 현재의 부인(아내) 황선애와 결혼 한 이후 슬하에 1남 1녀를 자녀로 두고 있다고 하는데 특히 한인수와 아내 황선애의 아들은 성악가 한지훈이라고 하는군요.

 

한인수와 와이프 황선애는 고등학생 때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당시 한인수가 리젠트 머리를 하고 다녔는데 그 모습을 보기 위해 왔고 그게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연애를 7년 정도 했다고 하며 순진해서 손 한번 제대로 못 잡아 봤다고 하네요. 한인수는 "개인 주택 사는 것 좋아하는 것처럼, 잡초 뜯고 풀 깎는 거 좋아하듯이 서로가 똑같다. 항상 호흡이 나름대로 맞는 것 같다"라며 "대부분 제가 좋아하는 기호품을 아내도 좋아한다. 인연이라는 게 참 묘하다"라며 부인 황선애와 닮은 점이 많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한인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집안 가족 부인(아내) 황선애 자녀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군 프로필 나이 가정사 아버지 와이프(부인) 한영 자녀 집 키

박군 프로필 나이 가정사 아내 키 트로트 가수 박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군은 최근 가수 한영과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

dkqenfwkqk.tistory.com

 

안소영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남편 자녀 작품활동

안소영 프로필 남편 이혼 자녀 가족 친구 영화배우 안소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이금희'와 함께 나와 인생 이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