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소영 프로필 남편 이혼 자녀 가족 친구

영화배우 안소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이금희'와 함께 나와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이 마흔 가까이에 아들을 출산했다며 친아들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소영의 프로필 남편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과 훈훈한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안소영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안기자, 국적 한국, 1959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1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아들 황도연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정화여자상업 고등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79년 영화 '내일 또 내일'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수상 내역은 1982년 제17회 백상 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얼굴이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안소영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1982년에는 영화 '애마부인' 오수비 역으로 30만 명이라는 최고 관객수를 자랑하고 했으며 1986년에는 영화 '티켓'에서 미스 양 역을 맡아 감동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1995년에는 영화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에서 근로감독관 역을 맡았고 가장 최근 작품은 영화 '미옥'으로 김여사 역으로 배우 '김혜수'와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트 롯'에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아쉽게 탈락을 했고 현재 가수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안소영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나 1997년 아들을 낳아 혼자 아들 키웠다고 합니다. 미혼모로 아들을 출산한 후 주변의 시선을 피해 미국으로 갔고 8년간 미국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싱글맘으로 아들을 혼자 키웠으나 아빠가 없으니 아빠 노릇까지 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보단 지성 있는 남자, 차분한 남자, 나를 가라앉혀줄 수 있는 남자고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섹시 배우라는 이미지 때문에 괴로웠고 대중 앞에 서는 것이 불편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섹시 배우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었으나 힘들었다고 하네요.

 

안소영의 아들 황도연도 엄마가 혼자다보니 많이 힘들 텐데 내색을 안 한다며 그래서 안쓰러워 대신 남편 역할을 해주려 노력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전설 야화, TV문학관 살아가는 나날, 젊은 그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돼지 같은 여자, 미친 거 아니야, 여름이 시크는 대로, 그 섬에 가고 싶다, 합궁, 몽마르트 언덕의 상투, 달빛 멜로디, 산딸기, 미워 미워 미워, 자유 처녀, 암사슴, 오늘 밤은 참으세요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안소영의 남편 과거얼굴 집안 재혼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청 결혼 전남편

영화 배우 김청 결혼 전남편? 배우 김청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원조 여신 배우로 집 공개를 하면서 엄마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김청은 예능 프로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