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예리 성형전 남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9. 4. 26. 22:35


배우 한예리가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에서 송자인 역을 맡았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도 싱그러운 미소를 보여줬는데요. 동학농민혁명에 매료되어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한예리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로 한예종 전통예술원 무용과 재학 중 영상원 무용 지도를 도와주며 영화계에 발을 들렸다고 합니다. 2008년에는 영화 '기린과 아프리카'라는 작품을 통해서 미쟝센 단편영화제 연기상 수상을 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1년에는 영화 '코리아'로 상업영화계에 진출을 했으며 이후 드라마 '스위치'에서는 오하라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한예리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청순한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특히 숏컷 머리,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으며 비율도 좋아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어울립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인스타 사진



한예리 본명 김예리, 1984년 1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제천시이며 키 162cm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국립국악 중학교, 국립국악 고등학교, 한림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한국무용과 예술사입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단편 영화 '사과'이에요.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한예리 과거 얼굴



영화 출연작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챔피언, 인랑, 더 테이블, 춘몽, 최악의 하루, 사냥, 해무, 군도, 동창생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청춘시대2, 육룡이 나르샤, 상상고양이, 로드 넘버 원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마리텔,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런닝맨, 라디오스타, 내 귀에 캔디, 비정상회담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근에는 라디오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 DJ 하차를 했네요. 후임 정은채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방송에서 이서진, 윤계상 등과 케미가 좋았습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양조위'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탤런트 한예리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블리즈 케이 성형전  (0) 2019.04.27
이성경 몸매 성형전  (0) 2019.04.26
라미란 과거사진 아들  (0) 2019.04.25
김지우 성형전 전남친  (0) 2019.04.25
김형묵 결혼 나이  (0) 2019.04.2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