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성경 몸매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4. 26. 23:50


배우 이성경이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걸캅스'에서 조지혜 역을 맡았네요. 그래서 탤런트 이성경의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몸매, 남친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델 대회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모델 출신 배우로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렉스상 수상을 했습니다. 2009년에는 SBS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유닉스헤어뉴스타일상 수상과 탑 텐에 진출에 했네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오소녀 역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2016년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사랑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배우 '강혜정'과 함께 너무 귀여웠어요. 그리고 실제성격은 관심을 무서워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이성경 과거사진


이성경 과거 얼굴 사진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인데요. 성형 의혹도 있었지만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화보, 움짤,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렌즈가 아닌 밝은 갈색 눈동자 모습이 매력포인트인데 혼혈 이야기도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원피스, 청바지, 자켓 등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성경 몸매


이성경 성형전


본명 이성경, 1990년 8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키 175cm,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양 초등학교, 동명 중학교, 백석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이에요.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이성경 남자친구


이성경 남주혁


영화 출연작 브로커, 트롤, 레슬러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닥터스, 치즈인더트랩, 여왕의 꽃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뮤직비디오, 예능 철부지 로망스 절찬상영중, 런닝맨, 슈가맨, 라디오스타, 택시,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특히 노래 실력도 뛰어나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가수 '싸이'와 함께 부른 노래 음원도 있네요.



이성경 나이


이성경 집안


2017년 4월 전남친 '남주혁'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이후 교회 데이트 사진 기사도 났지만 2017년 8월 전남자친구 남주혁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영화배우 이성경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성희 방송사고 성형전  (0) 2019.04.27
러블리즈 케이 성형전  (0) 2019.04.27
한예리 성형전 남자친구  (0) 2019.04.26
라미란 과거사진 아들  (0) 2019.04.25
김지우 성형전 전남친  (0) 2019.04.2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