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지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트로트 가수 양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한다는 기사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양지원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다양한 정보들을 궁금해셔저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트로트 가수 양지원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양지원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양지원, 1994년 3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양산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위드포유미디언그룹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정규앨범이네요.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정보는 알려지지 않습니다.

 

양지원 직업 트로트 가수로 어린시절부터 '트로트 신동'으로 불렸습니다. 나이에 맞지 않은 존재감있는 무대 매너와 매력적인 창법 꺾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과거 4살 때 처음 무대를 섰으며 13살 때 성인가요제가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과거 부모님이 맞벌이를 해서 할아버지, 할머니 손에 자랐다고 해요. 그래서 4살 시절에는 할아버지 손에 이끌려 무대를 섰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 장윤정 노래 '짠짜라'듣고 감명을 받아 트로트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해요.

 

트로트 가수 양지원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어린시절부터 타고난 끼가 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더욱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트로트 가수 양지원은 드라마 '내이름은 트로트'에 음악 감독 활동도 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도 자랑하지만 작곡 능력도 좋다고 해요. 그리고 일본 진출도 했지만 동일본 지진이 일어나고 반한 감정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스케줄이 취소도 되고 알바도 하며 버티다가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또 2018년 교통사고가 났지만 다행히 빠른 회복를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양지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