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운 프로필 나이 본명 윤곽 군대 키

아이돌 그룹 SF9 로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로운은 최근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하루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SF9 로운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남친짤 인스타부터 어린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SF9 로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국적 한국, 본명 김석우, 1996년 8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키 190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반려묘 고양이 초코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까리따스 유치원, 서울대현 초등학교, 휘문 중학교, 경기 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SF9 앨범이네요.

 

로운은 아이돌 가수 활동도 하고 있지만 연기 활동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훤칠한 비주얼로 더욱 주목을 받았어요. 그룹에서는 센터, 리드보컬이며 캐치프레이즈는 피지컬입니다. 역시 완벽한 피지컬답네요. SF9 센터로 6년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팀의 중심을 지키게 되었네요. 그래서 깔끔한 댄스 실력과 좋은 라이브 노래 실력도 가졌습니다. 예능 '복면가왕'에서도 매력적인 저음 목소리로 좋은 무대를 보여줬어요.

 

SF9 로운은 비주얼이 완벽해서 얼굴 천재, 얼굴 영재라 불리기도 하는데 로운은 부담스러워하네요. 또렷한 이목구비로 긴 팔다리, 넓은 어깨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어하루'에서 더욱 존재감을 알렸네요.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한 눈빛이 눈길이 가네요. 어렸을때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SF9 로운은 예명을 쓰고 있는데 로운 이름 뜻은 이로운, 지혜로운, 슬기로운 등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지금 얼굴과 잘 어울리네요. 과거 데뷔 초에는 페이스북에서 경희대 방문 영상을 보고 경희대 훈남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멤버 중에는 찬희와 절친으로 찬희맘, 찬희덕후로 불린다고 합니다.

 

SF9 로운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잘 웃고 말이 잘 통하는 여자라고 합니다. 여자친구도 있는지 유무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이돌 가수 SF9 로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