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니안 프로필 나이 엄마 누나 전여친

가수 토니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현재 18년 차 CEO로 AL 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라고 하네요. 가수가 아닌 보스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토니안의 프로필 정보 나이 엄마 누나와 전여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토니안 직업 아이돌 가수, 방송인, 사업가로 아이돌 그룹 H.O.T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드보컬이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 동물농장,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또 아카데미, 음식 사업, 반려동물 용품, 엔터테인먼트 등 총 4개의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근 한 방송에서 결혼할 기회가 많았다는 출연진의 말에 토니안은 머리속에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고 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아이들이 예쁘게 보였으며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을 해야겠다고 말을 했다고 하네요. 토니안 엄마가 생각하는 며느리감은 연예인, 어머니를 돌봐주는 의사, 간호사들, 방송작가 등이라고 했으며 토니안의 이상형은 김재덕 같은 여자, 같은 곳을 바라보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또 전여친에 대해서는 과거 걸스데이 '혜리'와 공개를 열애를 했지만 결별을 했고 과거 다른 전여친은 바람피운 적이 있다고 하네요.

 

토니안은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부모님 사랑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 7살 나이에 부모님이 이혼을 했고 어머니와 함께 살다가 초등학교 5학년 시절 아버지를 따라 미국 서부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전교 1등을 했고 이후 미국에서 알바를 하면서 용돈을 직접 벌었다고 합니다. 1996년 3월에는 SM 오디션에 지원을 했으며 합격 후 최단 기간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1996년 9월 7일 에이치오티 멤버가 되어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에이치오티 해체 후 이재원, 장우혁과 함께 아이돌 그룹 'jtl' 멤버가 되어 가수 활동을 했고 2004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친누나는 미국 LA에서 활동하는 패션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토니안은 군대 제대 후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힘들었던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군입대 전 4년 동안 우울증으로 항우울제까지 복용했다고 합니다.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갑작스럽게 두통이 왔고 잠을 잘 수 없었고 쓸데없는 생각에 시달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정신과 상담을 받았고 우울증, 대인기피증, 조울등 등 8가지 증상이 나왔다고 합니다.하지만 군생활을 하면서 우울증을 극복했으며 그 당시 군대 전우들이 많이 도와줬다고 하네요. 전우 중 가수 '싸이'가 선임이었는데 우울증을 고쳐주겠다며 물심양면으로 도와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토니안이 생각한 우울증이 온 계기는 사업가로 활동을 할 때 친구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어려웠고 친구들과 안만나고 대화 자체를 단절해서 그때 심각했다고 하네요.

 

토니안 엄마 이옥진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큰 주목을 받았지만 2020년 3월 미우새 하차를 했다고 하네요. 토니안 엄마는 강원 평창군 용평면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송어 전문 가게라고 합니다. 그리고 토니안은 1978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인데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후 더욱 훈훈한 얼굴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토니안의 누나와 전여친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효리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인스타

이효리 프로필 리즈 인스타 과거얼굴 가수 이효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울 체크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일상 모습과 마마 리허설 모습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