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나 프로필 고향 학력 가족 키

'FIFTY FIFTY' 멤버 키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소속사 분쟁으로 떠들썩하게 하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데뷔한 4인조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는 데뷔 1년도 되지 않아 이름을 많이 알리고 있죠. 오늘은 피프티 피프티 키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데뷔전 가족 관계 고향 학력 MBTI 인스타 노래 최근영상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키나 프로필

키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송자경이며 2002년 7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동구 출생이고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사항 부모님, 외동딸이며 최종학력 리라아트고등학교 영상음악콘첸츠과 중퇴라고 합니다. 2022년 11월 FIFTY FIFTY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ESFP'이며 소속사는 '어트랙트'입니다.

 

◆키나 과거 데뷔전

키나는 어트랙트 소속 4인조 걸그룹 'FIFTY FIFTY' 멤버로 팀 내에서 메인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키나는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고 딕션이 정확하여 랩이 쫀득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라이브 실력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데뷔전 대전 지비아카데미학원에서 오디션 준비를 했다고 하며 키나 18살 당시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의 OST를 발매하기도 하였습니다.

 

키나는 그룹 데뷔 전에 솔로로 OST를 발매할 만큼 랩 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 역시 수준급입니다. 소울 풀한 음색과 창법을 통해 보컬로서의 존재감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어요. FIFTY FIFTY 데뷔 앨범의 수록곡 'Tell Me'는 멤버 전원이 아닌 키나와 아란 2명만 참여하였는데, 여기서 아란과 대비되는 강렬한 보컬을 선보여서 대체 불가한 음색의 소유자임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키나는 어릴 때 우연히 에이핑크의 콘서트 영상을 접했는데 무대 위에서 본인 만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팬들과 공감하는 모습이 크게 와닿았고 자신도 그런 가수가 돼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의 변심 없이 오로지 가수만 바라보며 달려왔다고 하네요. 키나는 한때 MMO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한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연습생 기간이 통틀어서 7년 반이나 했다고 합니다. 키나의 롤모델은 윤미래라고 하는군요.

 

 

키나 보컬영상 보러가기

 

 

키나 직캠영상 보러가기

키나의 얼굴을 보면 고양이상, 여우상을 가지고 있으며 힙한 느낌의 얼굴에 금발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팀 내 메인패러와 맏언니 포지션을 가지고 있어서 센 캐릭터로 느껴지는 첫인상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겁이 많고 귀여운 성격이라고 하네요. 무대 위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휘하는 멤버로 손꼽히고 있으며 폼롤러 위에서 스쿼트 하면서 랩을 하는 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멤버들 피셜 대기실에서 가장 시끄러운 멤버로 꼽히기도 하였어요. 이상으로 피프티 피프티 키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노래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새나 프로필 본명 데뷔전 과거얼굴 가족 고향 MBTI 키

새나 프로필 고향 학력 노래 키 'FIFTY FIFTY' 멤버 새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소속사 분쟁으로 떠들썩하게 하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데뷔한 4인조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는 데뷔 1년도 되지 않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