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나 프로필 고향 학력 노래 키

'FIFTY FIFTY' 멤버 새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소속사 분쟁으로 떠들썩하게 하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데뷔한 4인조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는 데뷔 1년도 되지 않아 이름을 많이 알리고 있죠. 오늘은 피프티 피프티 새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데뷔전 가족 관계 고향 학력 MBTI 인스타 노래 댄싱하이 최근영상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새나 프로필

새나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정세현이며 2004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19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출생이고 키 160cm, 몸무게 42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학력사항 부산강동초등학교 - 해강중학교 - 해운대관광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라고 합니다. 2022년 FIFTY FIFTY EP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FJ'이며 소속사는 '어트랙트'입니다.

 

◆새나 데뷔전 과거얼굴

새나는 어트랙트 소속 4인조 걸그룹 'FIFTY FIFTY'의 멤버로 과거 데뷔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HO DANCE STUDIO'의 팀 '호랑둥이' 소속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래구에 위치한 '정호정 보컬 트레이닝 센터'에서 보컬 지도를 받았다고 하며 중학교 시절에는 '루나틱'이라는 댄스 동아리 소속이었다고 하네요. 새나는 2018년 15살 나이에 KBS 프로그램 '댄싱 하이'에 출연하였는데 '호야'팀의 막내로 '곰 세마리'와 '풍문으로 들었소'에 맞춰 에이스 솔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새나는 10살쯤 걸그룹 '베스티'의 무대를 보고 자신도 모르게 웃으면서 춤을 따라췄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아이돌에 눈을 뜨게 되면서 '나도 저런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어머니 역시 행복해하는 새나의 모습을 보고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굉장히 강하게 드셨다고 하는군요. 새나는 본격적으로 아이돌을 준비하던 중에 춤에 완전히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문 댄서가 되기 위해 몇 년 동안 무대에 많이 올라보고 대회도 부지런히 참가하며 경력을 쌓았는데, 아이돌의 꿈을 포기할 수 없어 다시 기획사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하네요.

 

번번이 고배를 마시다 마지막이라는 기회라는 생각으로 지금의 소속사에 지원했다가 다행히 합격을 하며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며 그때 떨어졌다면 댄서로 활동하고 있지 않았을까 싶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어려서부터 재즈, 스트릿 댄스 등 여러 장르의 댄스 학원을 다녀서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팀 내에서 나이로는 둘째지만 리더를 맡고 있어요. 새나는 서브래퍼 포지션으로 메인 래퍼인 키나와 함께 랩을 주로 맡고 있으며 멤버들 중 보컬 파트는 가장 적은 편이지만, 보컬 또한 수준급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나 댄싱하이영상 보러가기

 

 

새나 에이스솔로무대 보러가기

새나는 힘들어도 항상 긍정적으로 행동하려고 노력하는 성격이라고 하며 가족들과 다 같이 주말에 등산 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새나는 어려서부터 이마가 예쁘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고 하는데 해운대구에 위치한 'HO DANCE STUDIO'에 다니던 시절 '이마 미인'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귀여운 외모와는 상반된 11자 복근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그룹 내에서는 유일하게 고졸 학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FIFTY FIFTY 새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댄싱하이 고향 학력 가족 노래 최근영상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키나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가족 고향 학력 MBTI 키

키나 프로필 고향 학력 가족 키 'FIFTY FIFTY' 멤버 키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소속사 분쟁으로 떠들썩하게 하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데뷔한 4인조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는 데뷔 1년도 되지 않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